omi.co.kr china(중국) 의 자동차 文化(문화) > omi8 | omi.co.kr report

china(중국) 의 자동차 文化(문화)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중국) 의 자동차 文化(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6:25

본문




Download : 중국의 자동차 문화.hwp






china(중국) 의 자동차 文化(문화)

china(중국) 의 자동차 文化(문화)
중국의 자동차 문화 , 중국의 자동차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중국 자동차 문화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설명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1.gif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2.gif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3.gif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4.gif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5.gif 중국의%20자동차%20문화_hwp_06.gif









` 목 차 `

Ⅰ 서론

1. 들어가는 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2. ‘china’이라는 나라를 선택한 이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Ⅱ 본론

1. china 자동차 문화의 뿌리와 그에 따른 구매패턴- - - - - - - - - - - - - - - - - - - - - 3

2. 최근 china의 자동차 문화 變化(변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3. china의 도로교통문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목 차 >

Ⅰ 서론

1. 들어가는 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2. ‘china’이라는 나라를 선택한 이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Ⅱ 본론

1. china 자동차 문화의 뿌리와 그에 따른 구매패턴- - - - - - - - - - - - - - - - - - - - - 3

2. 최근 china의 자동차 문화 變化(변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3. china의 도로교통문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

4. 실제 china인들의 자동차 문화의식(행태)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5. china의 운전문화(보행자우선 측면)와 다른 나라와의 비교- - - - - - - - - - - - - - 8

6. 앞으로의 china 자동차 시장 문화의 展望 - - - - - - - - - - - - - - - - - - - - - - - - - - -8



Ⅲ 結論(결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9

Ⅳ 참고/인용 문헌(Internet 주소 포함) - - - - - - - - - - - - - - - - - - - 10

Ⅰ 서론
1. 들어가는 글
☞ 자동차가 1886년 독일의 C.벤츠와…(생략(省略))
중국,자동차,문화,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중국의 자동차 문화.hwp( 40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