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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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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은 최상의 가격으로 품질과 감각을 보여주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현재 동유럽, 인도네시아 등지의 2,500여개 협력업체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아 세계 54개국에서 32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설립자 알링 페르손(…(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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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M 브랜드紹介(소개)

2. SPA의 유형과 특징

3. 패스트패션 이란?

4. H&M 기업 외부環境(환경)analysis

5. H&M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H&M 중국(China)진출사례(instance) 연구

7. H&M 마케팅strategy 사례(instance)연구
(1) 스타마케팅
(2) 친環境(환경) 마케팅
(3) VMD 마케팅
(4) 내부마케팅
(5)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6) 광고strategy

8.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conclusion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

H&M은 헨네스 마우리츠(Hennes & Mauritz)의 약자이며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기업이다
H&M은 1948년 ErlingPersson이 헤네스라는 여성복회사를 설립하여 많이, 싸게, 신속하게판매하는 패스트패션의 비즈니스모델을 착안하여 인기를 끌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H&M의 기업환경과 marketing 전략(戰略) ,中國진출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그리고 1968년에 사업이 확장되고 인수되는 과정을 거쳐 H&M이 탄생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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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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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H&M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및 H&M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중국진출사례연구와 느낀점분석 레포트입니다.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H&M의 기업환경과 마케팅전략,중국진출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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