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06
본문
Download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Download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85 )
서론
기업 선정 이유
기업 紹介와 비전
상황分析 (경쟁사 비교를 통해)
경영지표 分析
SWOT分析
STP分析
4P分析
본론
문제진단, 1-1.해결plan
STP전술 수립
marketing 믹스의 설정
Viajarance 설문조사
結論(결론)
`One Page Proposial`
교보생명 업계 1위를 노린다
-교보생명, 방카 슈랑스에 방법을 묻다-
■ 교보 생명 그들은 누구 인가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
-xxxx년 현재 전국에 지역본부 8개, 지점 68개, 영업소 665개, 주재소 15개 및 대리점 -509개의 조직보유
■ 교보 생명 그들의 경영 성과는 어떻게 나타나나 (출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안정성 지표
-수익성 지표
-성장성 지표
■ 교보 생명 업계 1위를 위한 돌파구는 있다!
viajarance
설문 조사 결과 해당 target층에서의 매우 높은 호응도!!!!!!!!!!!
국내 최초 保險회사 1호 기업
생활과 밀접한 관련성, 밝은 future(미래)성
최초 지식경영 전술 / 서비스 혁신 경영 도입 후 대성공한 기업
윤리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 1위 기업
사회적 기업이라는 확고한 기업 이미지
교보생명 브랜드 철학은 인간이 추구하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존중
풍요롭고 건강하고 행복한 future(미래)의 생활을 만드는 기업 “KYOBO”
O 核心(핵심)목적 (Core Purpose)
모든 사람이 future(미래)의 역경에서 좌절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
O 核心(핵심)가치(Core Value)
고객 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정신
O future(미래)상 (Vision)
국내 시장에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회사로 만드는 것
O 무디스(Moody’s) 신용등급 A2(안정적)
순…(drop)
교보생명,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기업
순서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