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 omi8 | omi.co.kr report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10:29

본문




Download :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hwp





marketing 環境(환경)의 요인은 내적 環境(환경)요인과 외적 環境(환경)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다아
내적 環境(환경)요인은 …(To be continued )

다.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순서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1.gif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2.gif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3.gif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4.gif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5.gif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




Download : (마케팅환경)미시환경과거시환경,마케팅환경관리.hwp( 99 )




설명

(marketing 環境(환경)) 미시環境(환경)과 거시環境(환경), marketing 環境(환경)관리

목차

* marketing 環境(환경)

Ⅰ. marketing 環境(환경)

Ⅱ. 미시環境(환경)

1. 기업내부
2. 원료 공급업자
3. marketing 중개기관
1) 수송시스템
2) 금융 중개기관
4. 고객
5. 경쟁자
6. 공공대중

Ⅲ. 거시環境(환경)

1. 경제적 環境(환경)
2.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3. 기술적 環境(환경)
4. 경쟁 環境(환경)
1) 독점
2) 독점적 경쟁
3) 순수경쟁



Ⅳ. marketing 環境(환경)관리

1. 디marketing
2. 리스크관리
3. marketing 조직관리
4. marketing 예산의 분배

* marketing 環境(환경)

I. marketing 環境(환경)

marketing 環境(환경)(marketing environment)은 기업이 marketing 활동을 하는데 직 · 간접적
으로 effect을 줄 수 있는 외부의 행동주체(actors)와 제effect요인(forces)으로 구성되어
있다아
이러한 요인들 중에는 marketing 담당자들의 노력에 따라 통제가 가능한 요인이 있고,
통제가 불가능한 요인도 있다아 그러므로 마케터(marketer)들은 통제 불가한 環境(환경)요인
의 變化(변화)추이와 effect 등을 분석 · 평가하고 예측하여 marketing 전술을 수립해야 한다.
현대 marketing 에서는 다변하는 環境(환경)에 시기 적절히 adaptation(적응) 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環境(환경)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경영전술 내지 marketing 전술을 수립하여야 기
업이 유지 · 성장할 수 있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