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 omi8 | omi.co.kr report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7:04

본문




Download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hwp




계단의 난간이 위로 향해 있으면 올라가는 계단이고, 계단의 난간이 내려가 보이면 내려가는 계단임을 알 수 있다
㉡ 위치와 높이의 change(변화)
저시력 학생은 앞 사람이 높아지거나 낮아지면 계단을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임을 알 수 있다 계단으로 다가갔을 때 앞 사람의 하반신(다리나 발)이 시야에서 사라지면 계단을 내려가고 있다는 단서이다.
㉢ 계단과의 색상 대비
첫 계단, 마지막 계단 또는 모든 계단 가에 대비가 잘 되는 색상을 칠하면 저시력 학생은 그 곳이 계단임을 쉽게 알 수 있다 바닥이 여러 무늬로 되어 있으면 그 무늬 때문에 계단 가를 주목하기 어렵다.






Download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hwp( 99 )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1.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2.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3.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4.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5.gif 저시력%20학생의%20보행에%20관하여_hwp_06.gif
-목차-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1) 저시력 학생의 출현율과 보행 property(특성) -2-

(1) 저시력 학생의 출현율
(2) 저시력 학생의 보행 property(특성)

2) 저시력인의 보행 능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 -2~3-

(1) 저시력의 Cause 이 되는 질환
(2) 시력의 손실시기
(3) 친숙한 환경과 새로운 환경에서의 접촉 경험
(4) 시기능 및 시효율성
(5) 광학도구의 활용

3) 보행교사의 양성: 우리나라와 외국 비교 -3-

4) 보행 훈련 프로그램(program]) : 전맹과 저시력 -3~7-

(1) 전맹
(2) 저시력

5) 전맹과 저시력 보행훈련 實態: 학교, 복지관 등을 중심으로 -7~8-

6) 저시력 학생의 보행 교육의 문제가되는점 -8~9-




㉠ 계단의 난간
저시력 학생은 시력으로 계단의 난간을 추적한다.
㉣ 그림자의 부분
손잡이나 나뭇가지, 기둥과 같은 물체의 일부분이나 그림자는 저시력 학생에게 여러 개의 계단의 표면이나 경사로로 보일 수 있다 따라서…(省略)

다.저시력보행-4272-youngmi0720[1]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조사한 입니다.저시력보행-4272-youngmi0720[1]




설명



저시력 학생의 보행에 관하여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러므로 이 때에는 대비가 잘 되는 색상을 칠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