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omi8 | omi.co.kr report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6:46

본문




Download :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다문화 가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레포트/경영경제
다문화,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1.gif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2.gif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3.gif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4.gif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5.gif 다문화%20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_pptx_06.gif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설명

_SLIDE_1_
다culture 가정

_SLIDE_2_
목 차
1. 다culture가定義(정의) 定義(정의)
2. 다culture가定義(정의) 현재상황
3. 다culture가정 및 자녀가 겪는 문제 & 영상
4. 학교다culture교육 호로그램 分析(분석)
5. 대책

_SLIDE_3_
1. 다culture 가定義(정의) 定義(정의)
다culture가정이란 우리 사회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노동자, 국제결혼이주자, 새터민, 그 밖에 외국인거주자, 외국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들을 비차별적으로 부르는 용어이며,“국적에 따른 차별성 없이 우리와 다른 민족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한 가족 내에
다양한 culture가 공존하고 있는 가정”이라는 사전적 의미도 지니고 있다
_SLIDE_4_
2. 다culture 가족의 현재상황
_SLIDE_5_

(2) 국제결혼자 자녀 현재상황
국제결혼가정 자녀 : 30,040명 (’09년 대비 21.4% 증가)
학교급별 비율 : 초 78.6%, 중 16.0%, 고 5.4%로 초등학교 재학생 비율이 월등히 높음
지역별 비율 : 경기(22.3%), 서울(12.9%), 전남(9.6%), 경남(7.2%), 충남(7.0%)
부모국적별 비율 : 日本(일본)(36.4%), 중국(中國)(17.3%), 필리핀(17.1%) 등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3.다culture가정 및 자녀가 겪는 문제
1) 자아정체성 문제
사회부adaptation(적응)
대인관계에 대한 불신감
③ 교육지원자의 부재
④성장해버린 다culture가정자녀들

2) 사회 culture적 관계의 문제
언어능력발달의 저하로 인한 사회적 상호작용의 어려움
한국의 순혈주의와 배타주의
국제결혼에 대한 편견
_SLIDE_9_
3) 교육적 문제
농어촌과 도시지역의 저소득층 국제결혼가정 자녀의 교육문제
초등학교에 취학하기 처음 하는 아이들의 뒤쳐지는 학습의 문제
외국인 근로자가정 아동의 방치

4) 법적(호적)문제

5) 부모와의 갈등문제
culture적 차이에서 오…(省略)


Download : 다문화 가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4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