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기타] 컴퓨터 게임이 靑少年(청소년) 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 omi8 | omi.co.kr report

[기타] 컴퓨터 게임이 靑少年(청소년) 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타] 컴퓨터 게임이 靑少年(청소년) 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0:38

본문




Download :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hwp




조사 결과 컴퓨터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동안에는 운동 선수나 우주선 조종사에게서 볼 수 있을 정도로 고도의 집중 상태가 나타났다.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게임이용율,유형별,게임,전자게임,PC게임,인문사회,레포트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1.gif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2.gif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3.gif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4.gif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5.gif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_hwp_06.gif

[기타] 컴퓨터 게임이 靑少年(청소년) 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Ⅰ. 서론, , 1. 연구목적, 2. 연구문제, , Ⅱ. 이론적 배경, , 1. 청소년의 특성, 2. 게임의 유형과 역사, , Ⅲ. 청소년의 컴퓨터게임 이용 현황, , 1. 청소년의 게임 이용률 및 이용시간, 2. 게임유형별 이용현황, 3. 게임에 관한 청소년의 의견, , Ⅳ. 컴퓨터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에 관한 , 긍정론과 부정론, , 1. 긍정론, 2. 부정론, , Ⅴ. 결론, FileSize : 111K , [기타] 컴퓨터 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인문사회레포트 , 게임이용율 유형별 게임 전자게임 PC게임
순서
Ⅰ. 서론, , 1. 연구목적, 2. 연구문제, , Ⅱ. 이론적 배경, , 1. 靑少年(청소년) 의 속성 , 2. 게임의 유형과 history(역사) , , Ⅲ. 靑少年(청소년) 의 컴퓨터게임 이용 現況(현황) , , 1. 靑少年(청소년) 의 게임 이용률 및 이용시간, 2. 게임유형별 이용現況(현황) , 3. 게임에 관한 靑少年(청소년) 의 견해 , , Ⅳ. 컴퓨터게임이 靑少年(청소년) 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에 관한 , 긍정론과 부정론, , 1. 긍정론, 2. 부정론, , Ⅴ. conclusion(결론), filesize : 111K




Ⅰ. 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문제

Ⅱ. theory 적 배경

1. youth의 property(특성)
2. 게임의 유형과 역싸

Ⅲ. youth의 컴퓨터게임 이용 상황

1. youth의 게임 이용률 및 이용시간
2. 게임유형별 이용상황
3. 게임에 관한 youth의 의견

Ⅳ. 컴퓨터게임이 youth에게 미치는 effect에 관한
긍정론과 부정론

1. 긍정론
2. 부정론

Ⅴ. 結論(결론)

2001년 3월 광주에서 중학생이 초등학생 남동생을 숨지게 한 사건은 게임 중독이 얼마나 참담한 비극을 부를 수 있는 지를 보여주었다. 이러한 사건들은 컴퓨터게임이 youth에게 악effect을 미치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 반면 어린이들이 적절하게 컴퓨터 게임을 하면 오히려 친구가 늘어나는 등 여러 가지 長點이 있다고 영국 선데이 타임즈가 보도했다. 잔혹 게임에 탐닉하던 이 중학생은 동생 살해 후 흉기를 가방에 넣고 나와 󰡒40~50명을 더 죽이려 했다󰡓고 스스럼 없이 털어놨다. 또 노팅검 트렌트 대학의 심리학과에서 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다른 연구에 따르면 어린 시절 정기적으로 컴퓨터 게임을 한 youth들이 좋은 대학과 직장을 가질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結論(결론)은 영국 政府(정부) 차원에서 각종 게임대회에 참여한 100여명을 대상으로 심리검사를 실시해 나온 것이다. 컴퓨터 게임 참여자 중 대다수는 집중력과 사회생활 등에서 도움을 얻고 있었고, 학교 생활 등도 잘 하고 있었다. 조사 대상이 된 사람들은 주당 평균(average) 18시간 정도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대개 비슷한 시간을 운동과 사교 생활 등에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됐다. 또…(skip)


Download : 컴퓨터게임이청소년에게미치는영향.hwp( 76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