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의 학습과 불평행동에 관한 관계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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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8 0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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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Ⅰ. 서론
1.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2. 연구범위와 연구방법
Ⅱ. theory 적 고찰
1. 학습의 concept(개념)과 조건
1) 학습의 concept(개념)
2) 학습의 제조건(諸條件)
2. 학습의 유형
1) 인지적 학습(cognitive learning)
2) 감정적 학습(affective learning)
3. 불평행동의 concept(개념) 및 유형
1) 불평행동의 concept(개념)
2) 소비자 불평행동의 유형
Ⅲ. 조사설계와 분석방법
1. 조사설계
2.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및 논의
1. 분석결과
2. 논의
Ⅴ. 結論(결론)
reference
Landon의 연구에서는 불평행동을 2차원 계층구조를 가진 것으로 파악할 수 있다 첫 번째기준은 행동적·비행동적으로 구분되며. 두 번째 기준은 공적·사적인 행동으로 구분된다 Landon, E. Laird, `A Model of Consumer Complaint Behavior,`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ed., Ralph L. Day(Bloomington, Indiana : Indiana University), 1977. pp. 31-35.
. Day의 연구에서는 소비자 불평행동의 구분에 있어 두 번째 구분 기준에 대한 다른 기준점으로 불평목적을 보상추구, 불평, 개인적인 보이콧의 3가지 불평목적을 제시하였다. Day, Ralph L., `Research Perspectives on Consumer Complaining Beavior.` in Theoretical Developments in Marketing, Charlrs Lamb and Patrick Dumme. eds, Chicago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80, pp. 211…(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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