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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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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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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몇 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해왔던 브랜드 샵 매장들이 서서히 지쳐가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아 초기의 모습과는 달리 점차 효율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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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Threats (위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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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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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Opportunity (기회)



미샤 SWOT분석 자료(data)입니다. 브랜드샵을 운영하는 다수의 점주들은 과거보다 매장수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결국은 나눠먹기 형국으로 치달으면서 효율이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다는 지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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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문점을 밀어내고 시판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샵이 한계를 드러내는 분위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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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Weakness (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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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trength (강점)




다. 전국의 중심상권의 경우는 동일 브랜드샵이 3개 이상은 기본이고 주요 역세권만 해도 2개 이상은 일반적인 현상이다. 따라서 이러한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불만은 날로 커지고 있다아 또 갈수록 프로모션이나 판촉 지원도 약해져 이제는 자비를 들여 자체적으로 marketing 을 펼쳐야햐는 상황인 만큼 효율악화는 정해진 수순이었다는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아 특히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예상되는 매출감소를 보완하기 위해 간헐적으로 펼쳐지는 할인 행사 역시 효율악화의 原因으로 꼽히고 있어 브랜드샵의 효율악화는 작기화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에는 경쟁 브랜드샵 매장만이 아닌 동일 브랜드샵 매장도 늘어나고 있어 효율 감소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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