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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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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0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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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고등학교 교육을 이수할 기회를 잃고 현재 경제 활동에 종사하고 있는 저학력 성인층을

대상으로 직업능력 향상과 계속교육 기회를 제공하여야 한다.

③ 일반계 고등학교 직업과정이 직업 교육이 졸업 이후 생애의 어느 시기에든 고등교육

단계의 직업교육 기회가 보장되도록 연계교육을 제도화한다.교육사회1 , 교육사회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교육사회에 대한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레포트/사범교육

교육사회에 대한 조사를 해 보았습니다.
교육사회1
교육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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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平生敎育(평생교육)체제에서의 연계

① 고등학교 단계의 직업교육 성격과 위상은 자신의 적성과 흥미, 능력에 맞는 진로 탐색

및 진로 결정을 전제로, 보다 높은 수준의 직업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초를 형성하는데 주
안점 을 두어야 한다.
5) 다양한 산업인력 수요에 대한 대비
장기적으로 보면 산업정보학교에서 직업 준비단계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유는 정보통신 분야, 서비스 분야에서 기능 인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에 있으며, 산업구조의 變化에 따라 인력수요의 요구도 다양하기 때문에 인력 수요의 …(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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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② 직업기초 교육적 차원에서 직업인으로서의 기본적인 소양, 태도 및 자세를 갖추고, 다

양한 직장생활과 그 분야에 대한 이해 및 기본 지식기능을 갖추어야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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