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 omi8 | omi.co.kr report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48

본문




Download : 온라인 쇼핑몰 분석.ppt





온라인,쇼핑몰,분석,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1.gif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2.gif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3.gif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4.gif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5.gif 온라인%20쇼핑몰%20분석_ppt_06.gif
설명

순서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 쇼핑몰 분석.ppt( 41 )





온라인 쇼핑몰 분석 , 온라인 쇼핑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쇼핑몰 분석


on-line 종합쇼핑몰
디지털경제와 전자상거래
목 차
서론

(1) on-line 종합쇼핑몰이란?

(2) on-line 종합쇼핑몰의 동향

(3) on-line 종합쇼핑몰의 경쟁상황

(4) 분석 배경과 목적

본론
(1) 국내 사이트

① 인터파크 ② GS이숍

(2) 해외 사이트

① 테스코

서론
on-line 종합쇼핑몰의 定義(정이)
사업자가 다품목을 대상으로 자체 기획 및 조달기능을 통해 상품을 기획하여 on-line 카탈로그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는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
on-line 종합쇼핑몰의 동향
2005년도 12월말 사이버쇼핑몰 사업체수는 4,355개
그 중 2005년도 4분기 종합쇼핑몰의 수는 300개 (6.9%)
기존 대형 오프라인 업체와 Internet 포털업체의 진입
- 오프라인 등 기존 유통채널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들이는…(skip)

1. Target segment : 메인타켓은 25~32까지 Internet 이용자

2. Focal customer benefit : 낮은 가격과 신뢰.

3. Key resources : 빠른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

2004. ? 6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