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영상론 > omi8 | omi.co.kr report

영상론 > omi8

본문 바로가기

o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2:30

본문




Download : 영상론.hwp





⑴ 《붉은 수수밭(紅高梁)》

이 영화는 전 세계가 신china(중국) 영화에 관심을 갖게 되는 기폭제가 됐다. 알기 쉬운 이야기 구조, 와이드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색채와 대담한 화면 구성, china(중국) 의 토속적인 음악, china(중국) 특유의 풍경을 살린 배경 등 기존 영화들과는 확실히 discrimination되는 새로운 감각을 보여준다.


영상론

레포트/감상서평




1. 장예모 감독의 변천 (붉은 수수밭에서 연인까지)

1. 작품 제작 시기

  《붉은 수수밭(紅高粱)》(1987)
  《국두(菊豆)》(1990)
  《홍등(大紅燈籠高高掛)》(1991)
  《귀주이야기(秋菊打官司)》(1992)
  《人生(인생)(人生)》(1994)
《有話好好設》(1996)  
《책상서랍속의 동화(一 都不能少)》(1999)
《영웅(英雄)》(2002)
《연인(戀人)》(2004)

2. 장예모(張藝謀)감독의 창작 흐름 analysis(분석)

  장예모(張藝謀)감독은 초기작 《붉은 수수밭》, 《국두》, 《홍등》에서 현란한 색채를 사용함으로써 작품의 전형성을 두드러지게 했으나, 오히려 이것은 그를 색채 형식주의자로 의심케 할만한 요소가 되었다. 또한 china(중국) 의 과거 전통적이고 민족적인 영화경향에 상대하여 근대화된 china(중국) 에 대한 사실적인 표현이 부족하다는 비판도 있었다. 소설과 영화는 다르다. 하지만 활자와 영상의 차이는 엄연하다. 또한 헐리우드 영화에 길들여져 있던 전세계 영화 팬 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던져 주었다. 줄거리나 주제가 다른 것이 아닌것이다 . 사건의 전개과정과 알리고자 하는 것은 동일하다. 때때로 이것 때문에 그를 서구의 `오리엔탈리즘`에 부응하는 작가라는 비판이 일기도 했다. 영상론 , 영상론감상서평레포트 ,





영상론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이 영화의 원작은 莫言(모우 이엔)의 중편 소설이다. 소설에서는 `할아버지-아버지-아들` 3대가 바라 다 보는 china(중국) 의 들판은 일본제국주의의 침략과 공업화의 물결을 이야기하는 외피에 쌓여있는 본능적이며, 야성적인, 그리고 원색적인 인간군상을…(투비컨티뉴드 )
영상론_hwp_01.gif 영상론_hwp_02.gif 영상론_hwp_03.gif 영상론_hwp_04.gif 영상론_hwp_05.gif 영상론_hwp_06.gif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다.

Download : 영상론.hwp( 97 )





설명
영상론
영상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