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2:21
본문
Download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pptx
그러나, 미국에서도 특정 회사 출신의 가수들이 인기를 끄는 현상을 목격할 수 있따 그 단적인 예가 바로 ‘디즈니 채널’ 이다.
기획사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과정을 거친다.
체계적인 인재 선발과 양성 시스템, 세계적 차원의 마케팅 활동 등의 시스템이 도입
영재교육 시스템을 접목
_SLIDE_8_
(2)미국
미국의 경우, 연예인 스스로가 에이전시(agency)와 협력해 자가 발전하여 스타가 되는 경우가 많다.
_SLIDE_9_
_SLIDE_10_
(3)Japan
쟈니스-남자 아이돌 기획사-10대 중반 남자아이들을 뽑음(쟈니스 주니어)-유닛 활동 => 가수 활동
기무라 타쿠야
_SLIDE_11_
3. 스타 시스템의 긍정적 측면
체계적 스타 육성
국제시장에서의 경쟁력
…(투비컨티뉴드 )
다.
이미 활동중인 연예인을 스타로 만드는 것도 포함된다된다.
순서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기타레포트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Download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pptx( 76 )
설명
스타시스템과,음악산업,기타,레포트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레포트/기타
_SLIDE_1_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_SLIDE_2_
1.목차
定義(정의)와 origin
특징
한국
미국
Japan
체계적 스타 육성
국제시장에서의 경쟁력
관련산업으로의 창구결과
기획사 중심 구조
지나친 상업성
長點 극대화
단점 改善(개선)
1.스타시스템의
관념
2. 각 나라별
스타시스템
3. 긍정적
측면
4. 부정적
측면
5. 長點극대화
&단점 改善(개선)
_SLIDE_3_
1. 스타시스템의 관념
定義(정의)와 origin
특징
_SLIDE_4_
(1) 定義(정의)와 origin
흥행이라는 상업적 목적을 위해 연예인을 스타로 만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기획의 전반
_SLIDE_5_
(2) 특징
스타를 만들어내는 데 목적이 있따
상업성에 기반을 둔다.
_SLIDE_6_
2. 각 나라별 스타시스템
한국
미국
Japan
_SLIDE_7_
(1)한국
현재 한국의 스타시스템은 대자본을 바탕으로 한 연예기획사를 중심
매니저가 에이전트의 역할을 함께 담당하며, 발굴과 교육 등 직접적인 투자를 지원하는 형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