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效果(효과)적인 활용과 방향 > omi8 | omi.co.kr report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效果(효과)적인 활용과 방향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效果(효과)적인 활용과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55

본문




Download :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효과적인 활용과 방향.hwp




또한 이것은 단순한 지식전달의 의미만을 가진 것이 아니라 학습지식이나 네트워크상에서 접근할 수 있는 지식들을 이용하여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기도 하며 문제해결과정을 가진다는 점이다. 정보는 교사에서 학생으로 흐르게 되고, 이는 학생들을 수동적으로 만들기도 한다…(skip)






설명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效果(효과)적인 활용과 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

II. 본론

가. 전통적인 교육과의 차이점

(1) 전통적인 교실수업
첫째, 전통적인 교실수업에서는 학습자들이 시간의 대부분을 강의실에서 안에서 보냈을 것이다. 교공개인 ,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효과적인 활용과 방향사범교육레포트 ,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效果(효과)적인 활용과 방향

순서

다.
학교교육에서%20E-learning의%20효과적인%20활용과%20방향_hwp_01.gif 학교교육에서%20E-learning의%20효과적인%20활용과%20방향_hwp_02.gif 학교교육에서%20E-learning의%20효과적인%20활용과%20방향_hwp_03.gif 학교교육에서%20E-learning의%20효과적인%20활용과%20방향_hwp_04.gif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효과적인 활용과 방향에 대한 자료입니다. 위와 같이 다양하게 定義(정의)되고 있는 e-learning의 의미에서 한 가지 중요한 것은 e-learning이 교육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paradigm)을 제시하고 있는 점이다. 전통적인 집합교육은 교수자 주도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교공개인

,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학교교육에서 E-learning의 효과적인 활용과 방향.hwp( 82 )



I. 서론

e-learning에서 `e`는 단지 전자의 의미를 갖는 electronic의 뜻으로만 해석하지 않고 여러 가지 의미로 사용되고 있따 즉, 새로운 형태의 경험(experience)과 학습 선택권의 확장(extension), 학습기회의 확대(expansion)를 의미하기도하고, 학습주체인 학습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하기 위하여 “e`를 학습과정에 참여(engagement)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따 또한, 학습 결과를 스스로 표현(expression)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학습을 장려(encourage)함으로써 놀이를 통한 학습을 가능케 하는 것(edutainment)으로 說明(설명) 되기도 한다. 즉, 전형적인 ”교수(일방적 가르침)“의 의미 보다는 ”학습“ 의 의미가 강조되고 있어 교육체계가 일반적 교실 수업과는 달리 학습자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따라서 e-learning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필요로 하는 지식에 접근하여 자기 주도적인 학습활동을 하기 위한 학습체계라 할 수 있따 이 보고서에서는, e-leaning과 전통적인 교육과의 차이점, e-learning의 장, 단점을 살펴보고 e-learning의 improvement(개선)해야할 점과 발전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