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 `Bell`사의 해외진출과정과경쟁력 및 현재 처한 위협과 대응방법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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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1. 회사선정 이유 - 왜 `Bell`인가?
2. 회사연혁 - `Bell`이 걸어온 길
Ⅱ. 본 론
1. `Bell`의 내역 - 현재의 `Bell`
2. `Bell`의 경쟁우위 / 경쟁 열위
3. `Bell`의 판매전술 - 누가 어떻게 판매하는가?
4. `Bell`이 직면한 해결해야할문제 - china, 모조품
Ⅲ. 결 론
1. `Bell`의 대응 전술
● 판매대상
기업은 제품을 생산하여 자신이 직접 판매를 할 수도 있으며, 타인을 통해 판매를 할 수도 있다아 특히 수출의 경우에는 판매대상에 차이가 많이 난다.
벨금속도 아직 직접 판매하기에는 기업의 역량이 부족하여 85개국에 1인의 바이어를 정하여 그 바이어에게 제품을 판매하여 바이어가 현지에서 `Bell`브랜드 손톱깍기를 팔고 있다아 수출을 처음 스타트할 때는 사장이 직접 물건을 가지고 다니면서 바이어들을 설득하여 각 국에 활로를 뚫었지만, 이제는 바이어를 통한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하여 물량을 공급하고 있다아
기업을 방문하여 사장과 인터뷰를 하면서 향후 소비자와 직접적인 접촉을 할 생각이 없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사장은 중소기업으로서 소비작의 불만사항을…(skip)
국제경영론 - `Bell`사의 해외진출과정과경쟁력 및 현재 처한 위협과 대응방법 analysis에 대한 글입니다. 그래서 중소기업이 많이 이용하는 판매 방법은 외국 현지 바이어를 통한 판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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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대기업 같은 경우에는 해외 현지 판매 법인을 통해 직접 판매를 할 수도 있겠지만, 자금력이나 marketing , 유통 등에 있어서 능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직접 판매에 무리가 따르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