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g마켓 마케팅 성공戰略 > omi8 | omi.co.kr report

g마켓 마케팅 성공戰略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g마켓 마케팅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9:08

본문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1.gif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2.gif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3.gif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4.gif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5.gif g마켓%20마케팅%20성공전략_ppt_06.gif


G-market의 성공example(사례)
목 차
주제 선정 이유

오픈마켓이란

G-market intro

G-market 실태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성공 전략(strategy)

향후 발전 방향
국내 온라인(online) 쇼핑몰 업계 선두주자
오픈 마켓을 제공하는 대표 사이트로 인식
초고속 성장 : 2000년 출범 → 2004년 시장 장악

주제: G-market의 성공 example(사례)

이렇게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된 G마켓의 경쟁력과 성공의 원동력을 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보고자 G마켓을 선정

주제 및 선정 이유
오픈마켓이란?
동대문 시장을 온라인(online)상에 옮겨놓은것
구분
B2C
오픈마켓
종합몰
롯데닷컴
옥션,G마켓,
전문몰
교보문고,여인닷컴
다나와
회 사 소 개

2000.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설립

2001. 구영배 대표이사 신임 취임

2002. 구스닥 연구소 설립

2003. ec플랫폼(행운경매, 미니샵, 제로마진클럽) 오픈

2004. (주) 인터파크 G마켓으로 사명 변경

2005. 업계 최초로 RSS를 통한 G마켓 쇼핑 컨텐츠 제공 서비스 스타트

성 과 지 표
종합순위
온라인(online)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
종합순위
5위
성 과 지 표
월간 페이지뷰
약 23억
일 平均(평균) 방문자수
248만
G-market SWOT 분석
G-market 4P 분석
다양하고 많은 판매
자를 확보하여 낮은
가격을 유지
Price
온라인(online)상에 서버를
마련하고 인터넷(Internet) 사
용자들에게 온라인(online)
판매
Place
다양한 제품 구색
을 갖춤
저렴한 여성패션
의류
Product
지하철 홍보 marketing
포털 사이트 배너
광고
스타 marketing
스타 샵 운영
Promotion
G-market STP 분석
15
30
45
60
75
100
1주일…(To be continued )

Download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ppt( 69 )





g마켓 마케팅 성공戰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마켓 마케팅 성공戰略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마케팅 성공전략

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