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口傳 marketing 전술 유연하게 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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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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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엠마뉴엘 로젠은 그의 책 `입 소문으로 팔아라`를 읽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첫 번째, 고객은 기업이 전하는 이야기를 거의 들을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겁니다. 입 소문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 이유에 대해 엠마뉴엘 로젠은 그의 책 `입 소문으로 팔아라`(해냄刊)에서 3가지 요인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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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비자들은 대부분의 광고 메시지를 걸러 내지만 친구들의 이야기에는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구전마케팅전략유연하게짜라 , 口傳 마케팅 전략 유연하게 짜라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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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marketing 전술유연하게짜라
설명



요즘같이 네트워크가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세상에는 고객들의 입을 통해 전달되는 소문은 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소음(noise)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요즘의 하루치 뉴욕타임스에는 17세기 mean or average(평균) 적인 영국인들이 평생 접하는 양 보다 많은 정보가 들어 있다`고 리처드 솔 워먼은 지적합니다.

두 번째, 고객들의 회의적인 태도입니다. 소비자들은 매일매일 엄청난 양의 광고에 노출돼 있습니다. PR회사인 포터노벨리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일반 대중 가운데 37% 정도만이 소프트웨어나 컴퓨터회사에서 나오는 정보를 `…(skip)

본 자료(data)는 엠마뉴엘 로젠은 그의 책 `입 소문으로 팔아라`를 읽고쓰기 작성한 感想文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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