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 omi8 | omi.co.kr report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3:06

본문




Download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Download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85 )




서론

기업 선정 이유
기업 紹介와 비전
상황分析 (경쟁사 비교를 통해)
경영지표 分析
SWOT分析
STP分析
4P分析

본론

문제진단, 1-1.해결plan
STP전술 수립
marketing 믹스의 설정
Viajarance 설문조사

結論(결론)

`One Page Proposial`

교보생명 업계 1위를 노린다
-교보생명, 방카 슈랑스에 방법을 묻다-
■ 교보 생명 그들은 누구 인가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
-xxxx년 현재 전국에 지역본부 8개, 지점 68개, 영업소 665개, 주재소 15개 및 대리점 -509개의 조직보유
■ 교보 생명 그들의 경영 성과는 어떻게 나타나나 (출처: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안정성 지표
-수익성 지표
-성장성 지표
■ 교보 생명 업계 1위를 위한 돌파구는 있다!
viajarance
설문 조사 결과 해당 target층에서의 매우 높은 호응도!!!!!!!!!!!
국내 최초 保險회사 1호 기업
생활과 밀접한 관련성, 밝은 future(미래)성
최초 지식경영 전술 / 서비스 혁신 경영 도입 후 대성공한 기업
윤리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 1위 기업
사회적 기업이라는 확고한 기업 이미지
교보생명 브랜드 철학은 인간이 추구하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존중
풍요롭고 건강하고 행복한 future(미래)의 생활을 만드는 기업 “KYOBO”

O 核心(핵심)목적 (Core Purpose)
모든 사람이 future(미래)의 역경에서 좌절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
O 核心(핵심)가치(Core Value)
고객 지향, 정직과 성실, 도전정신
O future(미래)상 (Vision)
국내 시장에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회사로 만드는 것
O 무디스(Moody’s) 신용등급 A2(안정적)

순…(drop)


교보생명,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1.gif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2.gif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3.gif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4.gif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5.gif 교보생명%20마케팅전략%20및%20기업분석_ppt_06.gif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교보생명 마케팅전략 기업
순서



교보생명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분석



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