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nomic- MART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8:56본문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이마트 , Eonomic- MAR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
본 자료(資料)는 이마트 기업分析 리포트입니다.
순서
기업紹介(소개)
성장과정
국내외 점포present condition
국내시장 environment(환경)
경쟁업체 analysis
기업내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
성공 경영전략(戰略)
서비스 environment(환경)
국내 성공요인
PB 상품
물류 시스템
china(중국) 진출 배경 및 시장analysis
china(중국) 경쟁사 analysis
SWOT analysis
china(중국) 진출 성공요인
china(중국) 진출의 problem(문제점) 및 해결해야할문제
사례(instance)로 본 경영학적 시사점
資料출처
=> 유통업계2위,매출액 2조 2575억 원(2002년 기준)
유일하게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는 국내업체
뛰어난 경영성과, 상품관리·물류관리 시스템으로 전세계 테스코 매장에 기술력을 전수함
=>유통업계3위, 매출액 1조 9479억 원(2002년 기준)
고품질…(To be continued )






설명
다.Eonomic- MART 分析
Download : Eonomic- MART 분석.ppt( 44 )
본 자료는 이마트 기업분석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