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ing 관련 학술논문 요약-대한航空의 culture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6:00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hwp
최근 고객 충성도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대한航空(항공) 은 적극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아
<요약>
1.학술논문중 marketing 에관한것으로 15페이지 이내로 요약
[] marketing 관련 학술논문 요약-대한航空의 culturemarketing 전략
대한航空(항공) 의 문화마케팅 전술
다. 루브르 박물관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인 모나리자는 세계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고 그 옆에 한국어를 상징하는 훈민정음과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었다.
A4 15장,
2008년 2월, 모나리자와 훈민정음 이미지가 래핑된 한 航空(항공) 기가 힘차게 비상하였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학술논문중 마케팅에관한것으로 15페이지 이내로 요약 2.학술지및 몇년도에 누가 어느학술지에 게재한것인지 제일뒤쪽면에명기할것 A4 15장,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
Download :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hwp( 56 )
순서
문화마케팅 , 대한항공문화마케팅
세계 航空(항공) 시장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는 가운데 대한航空(항공) 은 비용절감을 통해 운영의 효율화를 이루는 한편, 서비스 差別(차별) 화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자 노력해 왔다.
대한航空의 culturemarketing 전략
문화마케팅 , 대한航空(항공) 문화마케팅
설명
2.학술지및 몇년도에 누가 어느학술지에 게재한것인지 제일뒤쪽면에명기할것
본 事例(사례)에서는 단순히 물자와 사람을 수송하는 航空(항공) 사를 넘어 세계의 도시와 문화-예술을 연결하는 Global Leading Carrier로서 그 역할을 확대해 가고 있는 대한航空(항공) 의 문화마케팅 도입배경과 구체적인 활동 및 전술을 introduction하고, 그 성과 및 특징을 논의하고자 한다. 이는 대한航空(항공) 의 후원으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한국어 서비스가 도입된 사실을 알리기 위해 특수 제작된 것이었다. 인천-파리 노선을 오가는 이 航空(항공) 기의 꼬리부분에는 여느 때처럼 태극마크가 반짝이고 있었다.
<이하省略>
Korean Air: Bringing Art and Culture to the World





대한航空(항공) 은 세계 3대 박물관과 장기간의 제휴를 맺고,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을 필두로 하여 박물관의 새로운 작품안내 서비스를 후원하고 있다아 뿐만 아니라 이들 박물관에 한국어 안내 서비스가 도입될 수 있도록 후원하여 국가적 위상과 국민의 자긍심을 제고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