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 omi8 | omi.co.kr report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0:02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hwp




둘째, 텔레마케팅은 그 대상에 따라서 기업 텔레마케팅과 소비자 텔레마케팅의 두
텔레마케팅 대행사가 다른 기업을 상대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것을 의미하며, 소

...이하 省略(먼저보기 참조)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hwp( 19 )


Ⅱ. 대상에 따른 분류

개념정의이해,문제점해결방안,현황분석,용어의의설명,우리나라한국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전화를 걸거나 기업의 음성 정보 서비스(TRS), 혹은 홈페이지 고객 코너란에 메시지


3) 고객서비스 차원의 전화상담
비자 텔레마케팅은 일반 대중을 상대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뜻한다.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목차



4) 필요한 정보제공과 전화상담
설명
1) 판매확대를 위한 전화상담

2) 시장조사 활동과 전화상담

Ⅲ. 수행주체에 따른 분류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기업 텔레마케팅은 텔레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이나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를 보내는 것을 인바운드 텔레마케팅(Inbound Telemarketing)이라고 한다.
1. 회사 내에서 텔레마케팅을 직접 수행하는 경우

순서
팅(Outbound Telemarketing)이라 하고, 반대로 고객이 기업이나 텔레마케팅 센터에

2. 전문 대행사에 위탁하는 경우
를 걸거나 PC통신에 상품 정보 관련 메시지를 발송하는 것을 아웃바운드 텔레마케
첫째, 텔레마케팅은 착발신 주체에 따라 분류할 수 있는데, 기업이 고객에게 전화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목차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Ⅰ. 착발신 주체에 따른 분류 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1) 판매확대를 위한 전화상담 2) 시장조사 활동과 전화상담 3) 고객서비스 차원의 전화상담 4) 필요한 정보제공과 전화상담 Ⅱ. 대상에 따른 분류 1. 소비자 텔레마케팅 2. 기업 텔레마케팅 Ⅲ. 수행주체에 따른 분류 1. 회사 내에서 텔레마케팅을 직접 수행하는 경우 2. 전문 대행사에 위탁하는 경우 3. 회사 내에서 대행사의 도움으로 수행하는 경우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7665_01.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7665_02_.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7665_03_.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7665_04_.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7665_05_.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2. 기업 텔레마케팅
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Ⅰ. 착발신 주체에 따른 분류


3. 회사 내에서 대행사의 도움으로 수행하는 경우


1. 소비자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은 여러 가지로 분류된다

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