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8:01본문
Download :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hwp
30분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전개>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전개>
<마무리>
만 5세
바닷물고기 덩치
Download :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hwp( 97 )
활동형태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활동data(자료)
보고 실천 할 수 있다.
활 동 명 바닷물고기 덩치 활동형태 그림동화 활동목표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활동형태
소요시간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그림동화
<도입>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紹介(소개)한다.
만 5세
그림동화
<도입>
<마무리>
활동목표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그림동화
활동방법
레포트 > 기타





나누어 본다.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다.
설명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그림동화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활동방법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활동
30분
대상연령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소개한다.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
활동목표(goal)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활 동 명
나누어 본다.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실천 할 수 있다. <마무리>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활 동 명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전개>
보고 실천 할 수 있다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소요시간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
순서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대상연령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소개한다. 활동자료 그림동화 대상연령 만 5세 소요시간 30분 활동방법 <도입>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바닷물고기 덩치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