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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마케팅의 문화정책 강릉시 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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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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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의사례 , 도시마케팅의 문화정책 강릉시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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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의사례(instance)


Ⅰ. 文化(culture) 향유와 文化(culture) 복지

가장 이상적으로 발전한 사회를 평가하는 기준을 文化(culture) 복지 정책의 질로 평가 할 수 있다고 할 때, 개개인의 文化(culture) 향유의 정도도 바로 이 文化(culture) 복지의 수준을 평가하는 척도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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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를 사례로 들어도시 마케팅의 문화정책에 대해 쓴 글입니다. 적극적인 의미로서의 文化(culture) 향유란 기본적으로 文化(culture) 복지라는 槪念 위에서 가능한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文化(culture) 의 향유라는 논제를 다룰 때는 항상 그것을 소비하는 주체인 일반 대중들의 입장이 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한다. 그리고 시로 승격된 이후 인구가 연average(평균) 2.5% 정도의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따 강릉시의 관광자원으로는 오대산 국립공원, 소금강 지역, 경포대 도립공원, 10여 개의 해수욕장(우암진, 주문진, 연곡, 사근진, …(drop)

표(1) 일반회계예산에서 文化(culture) 예술진흥비가 차지하는 비율( 단위 1000원)

3.753.471(1.39)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도시마케팅의 문화정책 강릉시 사례(instance)

강릉시를 사례(instance)로 들어도시 마케팅의 문화정책에 대해 쓴 글입니다. 본 연구에서는 강릉지역 주민들의 文化(culture) 향유 양상, 정도 등을 봄으로써 지역文化(culture) 정책의 시급한 과제課題에 대해 살펴보기로 한다.

다.

Ⅱ. 강릉시의 文化(culture) 정책과 시민(市民)의 文化(culture) 향유실태(實態)

1. 강릉지역 개관
강릉시와 명주군은 행정구역상 분리되어 있지만 歷史(역사)적으로 동일한 지역을 지칭한다. 또한 각종 시설 자원의 주민들의 文化(culture) 향유를 유도해 내기 위한 文化(culture) 복지정책의 궁극적인 목표(目標)는 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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