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48본문
Download : 온라인 쇼핑몰 분석.ppt
온라인,쇼핑몰,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 쇼핑몰 분석.ppt( 41 )
온라인 쇼핑몰 분석 , 온라인 쇼핑몰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쇼핑몰 분석
on-line 종합쇼핑몰
디지털경제와 전자상거래
목 차
서론
(1) on-line 종합쇼핑몰이란?
(2) on-line 종합쇼핑몰의 동향
(3) on-line 종합쇼핑몰의 경쟁상황
(4) 분석 배경과 목적
본론(1) 국내 사이트
① 인터파크 ② GS이숍
(2) 해외 사이트① 테스코
서론on-line 종합쇼핑몰의 定義(정이)
사업자가 다품목을 대상으로 자체 기획 및 조달기능을 통해 상품을 기획하여 on-line 카탈로그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는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
on-line 종합쇼핑몰의 동향
2005년도 12월말 사이버쇼핑몰 사업체수는 4,355개
그 중 2005년도 4분기 종합쇼핑몰의 수는 300개 (6.9%)
기존 대형 오프라인 업체와 Internet 포털업체의 진입
- 오프라인 등 기존 유통채널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신규고객으로 끌어들이는…(skip)
1. Target segment : 메인타켓은 25~32까지 Internet 이용자
2. Focal customer benefit : 낮은 가격과 신뢰.
3. Key resources : 빠른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
2004. ? 6
온 라인 쇼핑몰 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