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홉 살 人生(life)’을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9:40본문
Download : 영화 ‘아홉 살 인생’을 보고.hwp
또, 주인공 어머니의 불편하신 한쪽 눈을 가릴 수 있는 예쁜 선글라스를 사고자 주인공이 아이스크림 장사, 똥 퍼는 수세기 등을 하며 돈을 모았던 그 사실을 어머니께 들켜 혼이 나는 장면에서 나오는 음악은 어머니에게 죄송하다고 어머니가 결코 창피하지 않다고 외치는 아들의 그 마음을 더욱더 잘 전해주는 듯 하여 한층 더 가슴을 찡하게 하였…(skip)
,기타,레포트
설명
다.
‘아홉 살 인생’은 동명의 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다. 영상과 어우러진 밝은 음악은 아침의 경쾌함을 그대로 전해 주었다.아홉살인생 , 영화 ‘아홉 살 인생’을 보고기타레포트 ,
순서
영화 ‘아홉 살 人生(life)’을 보고
아홉살人生(life)



레포트/기타
화면을 가득 채운 파스텔톤의 영상은 `아홉살 人生(life)`이라는 タイトル(제목) 만큼이나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며 영화는 하루의 스타트인 아침에서 스타트되었다. 오래 전 나는 텔레비전을 통해 introduction된 이 책을 읽어 본적이 있는데, 전체적인 내용은 비슷하였지만 많은 세세한 부분에서 책과는 다른 재미를 영화에서 느낄 수 있었다.
앞서 말한 배경음악의 요소도 책에선 쉽게 지나쳤던 부분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주었고, 어떤 부분에서는 책에서 내가 받아들였던 느낌과는 다른 느낌을 음악을 통해 전해 주기도 하였다.
아이들의 싸움 장면에서 이어지는 이 밝은 음악은 자칫 어른의 세계에서는 심각하게 그려질 수 있는 싸움이라는 부분을 아이들의 장난처럼 가벼이 웃으며 지켜 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영상과 어우러진 밝은 음악은 아침의 경쾌함을 그대로 전해 주었다.
Download : 영화 ‘아홉 살 인생’을 보고.hwp( 24 )
화면을 가득 채운 파스텔톤의 영상은 `아홉살 인생`이라는 제목만큼이나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며 영화는 하루의 시작인 아침에서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