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협동학습의 쟁점 > omi8 | omi.co.kr report

협동학습의 쟁점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협동학습의 쟁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2:20

본문




Download : 초등 협동학습의 쟁점(정문성).hwp




이러한 목표(goal)를 기준으로 분류해 보면 이 세상의 수업구조는 세 가지 밖에 없다. 그리고 개별학습구조는 수업의 개별화를 통해서 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한다. 경쟁, 협동, 개별학습 구조가 그것이다. 그런데 학교 교육이 效果(효과)가 있기 위해서는 아동이 살아갈 사회의 …(省略)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결론, , FileSize : 44K , 협동학습의 쟁점사범교육레포트 , 협동학습 열린교육 수준별수업




다.



협동학습,열린교육,수준별수업,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초등 협동학습의 쟁점(정문성).hwp( 33 )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conclusion(결론), , reference(자료)크기 : 44K



설명
순서
협동학습의 쟁점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1.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2.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3.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4.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5.gif 초등%20협동학습의%20쟁점(정문성)_hwp_06.gif
Ⅰ. 용어의 문제
Ⅱ. 전통적 소집단학습과 협동학습
Ⅲ. 동기론과 발달론
Ⅳ. 저급사고와 고급사고
Ⅴ. 우수아와 열등아
Ⅵ. 열린교육과 협동학습
Ⅶ. 수준별 수업과 협동학습
Ⅷ. 결론


학교는 장차 사회 구성원이 될 아동들에게 성숙한 사회구성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여러 가지 지식, 기능, 가치와 태도 등을 준비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해서 학교는 구체적 核心(핵심) 활동으로 여러 교과 수업을 하게 된다 수업활동은 당연히 수업 목표(goal)를 정하고 교수-학습 활동을 한다. 경쟁학습구조는 경쟁을 통해서 수업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하고, 협동학습구조는 협동을 통해서 수업목표(goal)를 달성하려고 한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