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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대한항공 성공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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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29 0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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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이것은 고객만족을 확실히 함으로써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규모에 관계 없이 기업의 가장 중대한 과업이라는 것을 뜻한다. 이 말은 과거와는 달리 고객이 기업에게서 많은 권리를 누리고 있으며, 고객의 `원하는 바`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


■ 또한, 21세기는 “이미지 시대”로 하드웨어의 시대를 지나고 소프트웨어를 지나, 아트웨어의 시대에 이...
conclusion -----------------------------------------17p~18p
경제경영 대한항공 성공사례 대한항공의 서비스 사례


대한航空(항공) 의 서비스 instance(사례)
설명
-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reference-------------------------------------19p


대한항공의 서비스 事例 목차 서론------...

본론 ƒ. 회사紹介(소개) ------------------------------------------3p„. 航空(항공) 서비스의 본질---------------------------------3p~4p…. 타 교통수단과의 경쟁-------------------------------4p~5p†.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8p~11p‡. 대한航空(항공) 의 장점과 단점-----------------------------11p~12pˆ. 4Pstrategy에 의한 discrimination성-------------------------------12P~17p


[경제경영] 대한항공 성공事例
서론.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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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2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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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의 서비스 사례 목차 서론------...

이와 함께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인구통계적 속성 , 경제, 기술, 정치, 그리고 사회적 가치등의 환경요인들도 고객의 `원하는 바`가 change(변화)하도록 하는데 커다란 影響을 미치고 있어 기업이 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흥망이 결정되고 있따



■ 오늘날의 시대를 `고객의 시대`라고 한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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