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歷史),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戰略) 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4:01본문
Download : [4000원]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새로운 약이나 음료 만들기를 매우 좋아하던 약제사, 존 S. 펨버튼 박사가 어느 날 맛이 독특하고 향기로운 시럽을 만들었는데, 이것이 코카콜라 탄생의 기원이다.
1886年~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존 펨버튼박사(Dr.JohnPemberton)가 코카콜라를 제조,
그의 경리직원 프랭크 로빈슨이 스펜서체로 쓴 Coca-Cola라는 이름제안.
최초의 코카콜라 제품이 애틀랜타의 제이콥 약국에서 한잔에 5센트 가격으로 판매.
첫 해 코카콜라 판매량은 하루average(평균) 9잔.
첫해 코카콜라 총 매출액은 50달러.광고지출은 73.97달러.
최초의 코카콜라 광고 애틀랜타저널에 실림
ㆍ1910年~
코카콜라 최초 잡비 광고 처음 .연간 코카콜라 판매량 …(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4000원]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74 )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歷史),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戰略) 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歷史),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戰略) 事例,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4000원]%20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D%8C%EB%A3%8C,%EC%BD%94%EC%B9%B4%EC%BD%9C%EB%9D%BC%EA%B8%B0%EC%97%85%EB%B6%84%EC%84%9D,%ED%8E%A9%EC%8B%9C%EC%BD%9C%EB%9D%BC%EA%B2%BD%EC%9F%81,%EC%BD%9C%EB%9D%BC%EC%9D%98%EC%97%AD%EC%82%AC,%EA%B8%80%EB%A1%9C%EB%B2%8C%ED%98%84%EC%A7%80%ED%99%9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순서
다.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카콜라음료,코카콜라기업분석,펩시콜라경쟁,콜라의역사,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음료 코카콜라기업 펩시콜라경쟁 콜라의역사 글로벌현지화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 목 차 』
1. 기업introduction 2
1) 코카콜라음료(주) 2
2) 펩시코(PepsiCo) 4
2. 경쟁관계analysis 6
1) 콜라 경쟁 6
2) 콜라 外 경쟁 10
3. 기업 책략 analysis 13
1) SWOTanalysis 13
2) STP analysis 19
3) 4P analysis 21
4) marketing 비교 analysis 28
4. 경쟁 책략 제시 36
1) 코카콜라 경쟁 책략 37
2) PepsiCo 경쟁 책략 43
bibliography 51
1. 기업introduction
1) 코카콜라
코카 콜라 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marketing 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사 제품을 마시고 있다아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남부의 초원 지대인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태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