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best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strategy 분석 > omi8 | omi.co.kr report

best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strategy 분석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best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8:03

본문




Download :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략 분석.hwp




2006년 4월 BBC는 2012년까지 BBC를 이끌어갈 future(미래)전략(strategy)으
로 `창조적 future(미래)Creative Future를 만들어 발표했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BBC는 누리망 을 디지털화
된 미디어 콘텐츠의 중심 배포수단으로 설정,2007년 기존의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BBC아이플레이어(iPlayer)라는 사용자環境(환경)을 세상에 선보
였다. 톰슨 사장은 설명(explanation)한다. `창조적 future(미래)`의 슬로
건은 `방송을 넘어서Beyond Broadcast`였다. `BBC
는 더 이상 스스로를 TV,라디오, 그리고 특정 뉴미디어의 관점에서 방
송사로 생각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콘텐츠를 모든 미디어와 모든 기기
를 통해 소비자들이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이플레이어를 통해 BBC의 모든 program을 자료를내려받다할 수 있
게 된 것이다. `
BBC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략(strategy)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이 BBC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방위
콘텐츠 제공 전략(strategy)`이다. BBC는 이 새로운 방식을 통해 찾기find, 시청하기p…(To be continued )
[크로스미디어플랫폼]콘텐츠경쟁력기반의크로스미디어플랫폼strategy분석
레포트/자연과학
[크로스미디어플랫폼]콘텐츠경쟁력기반의크로스미디어플랫폼전략분석 ,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략 분석자연과학레포트 ,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strategy 분석




,자연과학,레포트

순서
다.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1.gif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2.gif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3.gif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4.gif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5.gif 콘텐츠%20경쟁력%20기반의%20크로스%20미디어%20플랫폼%20전략%20분석_hwp_06.gif

설명

Download :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략 분석.hwp( 70 )













Ⅰ. 콘텐츠 경쟁력 기반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Ⅱ. 이제 BBC는 방송사가 아닌 종합 콘텐츠 기업

Ⅲ. 국내 방송기업들의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략(strategy)

*출처



II. 이제 BBC는 방송사가 아닌 종합 콘텐츠 기업

거대공룡 BBC가 생존을 위해 선택한 것이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 전
략이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