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 omi8 | omi.co.kr report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 o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8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2:21

본문




Download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pptx





그러나, 미국에서도 특정 회사 출신의 가수들이 인기를 끄는 현상을 목격할 수 있따 그 단적인 예가 바로 ‘디즈니 채널’ 이다.

기획사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과정을 거친다.
체계적인 인재 선발과 양성 시스템, 세계적 차원의 마케팅 활동 등의 시스템이 도입
영재교육 시스템을 접목

_SLIDE_8_
(2)미국
미국의 경우, 연예인 스스로가 에이전시(agency)와 협력해 자가 발전하여 스타가 되는 경우가 많다.

_SLIDE_9_
_SLIDE_10_
(3)Japan
쟈니스-남자 아이돌 기획사-10대 중반 남자아이들을 뽑음(쟈니스 주니어)-유닛 활동 => 가수 활동
기무라 타쿠야

_SLIDE_11_
3. 스타 시스템의 긍정적 측면
체계적 스타 육성

국제시장에서의 경쟁력
…(투비컨티뉴드 )



다.

이미 활동중인 연예인을 스타로 만드는 것도 포함된다된다.
순서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기타레포트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1.gif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2.gif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3.gif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4.gif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5.gif 스타시스템과%20음악산업_pptx_06.gif

Download :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pptx( 76 )




설명

스타시스템과,음악산업,기타,레포트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레포트/기타


_SLIDE_1_
스타시스템과 음악산업

_SLIDE_2_
1.목차
定義(정의)와 origin
특징
한국
미국
Japan
체계적 스타 육성
국제시장에서의 경쟁력
관련산업으로의 창구결과

기획사 중심 구조
지나친 상업성
長點 극대화
단점 改善(개선)






1.스타시스템의
관념

2. 각 나라별
스타시스템

3. 긍정적
측면

4. 부정적
측면

5. 長點극대화
&단점 改善(개선)

_SLIDE_3_
1. 스타시스템의 관념
定義(정의)와 origin

특징
_SLIDE_4_
(1) 定義(정의)와 origin

흥행이라는 상업적 목적을 위해 연예인을 스타로 만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기획의 전반


_SLIDE_5_
(2) 특징
스타를 만들어내는 데 목적이 있따

상업성에 기반을 둔다.

_SLIDE_6_
2. 각 나라별 스타시스템
한국

미국

Japan
_SLIDE_7_
(1)한국
현재 한국의 스타시스템은 대자본을 바탕으로 한 연예기획사를 중심
매니저가 에이전트의 역할을 함께 담당하며, 발굴과 교육 등 직접적인 투자를 지원하는 형태이다.
전체 38,3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