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어린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3:39
본문
Download : 광고와 어린이_5057367.hwp
그러나 어린이가 이 광고를 보고 광고에서처럼 실…(drop)
광고와어린이
다. 그러나 몇 년 전 세탁기 속에 사람이 들어가서 빨래처럼 돌아가는 텔레비전 광고를 보고 한 어린이가 동생을 세탁기에 넣어 돌린 사건이 있었다. 이 광고는 수용자의 절반이상이 어린이인 프로그램(program]) 에 나타난 광고도 아니었고, 주된 소구 대상이 어린이도 아니었고 어린이 시청시간대에 방영된 광고도 아니었으며 어린이를 통해 어른에게 전달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는 더욱 아니었다.
Download : 광고와 어린이_5057367.hwp( 85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 어린이
순서






광고와어린이 , 광고와 어린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어린이의 characteristic(특성) --------1
2.어린이 광고의 정의(定義) --------1
3.어린이 광고의 특징 --------2
4.어린이 광고의 기능 --------3
5.어린이 광고의 종류 --------3
6.설문조사 --------4
7.어린이 광고의 문제점(問題點) --------5
8.어린이 광고의 문제해결을 위한 改善measure(방안) --------6
9.어린이 광고의 심의 --------7
10.미디어 교육차원에서 어린이 광고의 future(미래) --------8
★어린이 광고의 정의(定義)
-어린이 광고에 대한 거의 모든 연구가 다음과 같은 기준에 근거하여 실시되었으며, 어린이광고의 정의(定義)라고 할 수 있다아
첫째, 적어도 수용자의 절반이상이 어린이인 프로그램(program]) 에 나타나는 광고
둘째, 주된 소구의 대상이 어린이인 광고
셋째, 어린이에게 특히 매력적인 시청시간대(공휴일 오전)에 나타나는 광고
넷째, 어린이가 보는 광고
다섯째, 어린이를 통해 어른에게 전달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일반적으로 어린이 광고에 대한 연구는 어린이 시간대에만 나타나는 광고와 어린이가 주된 소구대상인 광고로 협의의 槪念으로 국한시켜 이루어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