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1:06
본문
Download : 출판유통 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hwp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data(자료)의 analysis, 제4장 結論(결론), , filesize : 156K
설명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理論)적 배경
제3장 reference(자료)의 分析
제4장 conclusion
출판업계의 유통경로는 제조업체인 출판사와 중간상인 도매상(대리점,총판), 서점, 그리고 최종 소비자인 독자로 구성된다된다. 출판업계의 유통경로 관리 및 물류관리, 그리고 유통정보화의 합리적인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서는 먼저 출판산업의 유통경로가 타 제조업체와 다른 점을 살펴보고, 다음으로 제조업체인 출판업체의 분야별 업계동향, 제품의 특징, 제작상 차별성, marketing 방법 및 독자의 특징 등을 알아본다. 이때 편의상 학습참고서 출판사, 잡지사 잡지사에는 잡지만을 발행하는 전문잡지사가 있고, 일반단행본,무크,만화 등을 함께 발…(생략(省略))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property(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배경, 제3장 자료의 분석, 제4장 결론, , FileSize : 156K , 출판유통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출판유통 정보화
레포트/경영경제
유통,출판유통,정보화,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출판유통 정보화에 관한 출판물 특성간의 실증적 비교연구.hwp( 43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