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marketing strategy,브랜드strategy,시장分析(분석),SWOT,STP > omi7 | omi.co.kr report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marketing strategy,브랜드strategy,시장分析(분석),SWOT,STP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marketing strategy,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23:33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pptx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marketing strategy,브랜드strategy,시장分析(분석),SWOT,STP


Download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pptx( 12 )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마케팅분석
5 전략(戰略) 분석
6 展望 및 추천전략(戰略)
7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1기업분석
_SLIDE_4_
휴대형 멀티미디어 기기 개발 및 판매 회사
현 대표 : 이재우
경영 철학 : 360도 디자인
기업紹介
Internet + River
디지털의 새로운 강
_SLIDE_5_
사업단위

사업 단위별 매출 비중
_SLIDE_6_

시advantage(장점) 유율
과거 시advantage(장점) 유율 50%를 육박하는 단독 1위였으나
와이브로 산업에 힘을 쏟은 시점부터 삼성과 12위를 다툼
_SLIDE_7_

2 제품분석
_SLIDE_8_
제품 槪念

_SLIDE_9_

도입 성장 성숙 쇠퇴

전자책
아이
패드
PMP
전자
사전
MP3P
CDP
제품 수명주기

- 휴대성
- 브랜드노출효과(效果)
- MP3 중심디지털 컨버전스
_SLIDE_10_

3시장분석
_SLIDE_11_
시장present condition
_SLIDE_12_
많은 기업이 존재
제품, 기업 정보 획득/비교 쉬워짐
구매빈도증가
입소문마케팅
쉽게 모방가능(Me-too)
진입장벽, 철수장벽은 낮음
틈새시장 공략 가능성
기존 멀티미디어 기기
스마트폰, PMP, 전자사전 등 컨버전스 기기
核心(핵심)부품 표준화.
대량부품 구입 통한
교섭가능
컨텐츠, 소프트웨어
5’Force
내부 경쟁 치열
HIGH

HIGH

MID

MID

LOW

_SLIDE_13_
성장율
시advantage(장점) 유율
Low
High
Low
High
PMP
전자사전
전자책
MP3P
BCG MATRIX
_SLIDE_14_

4마케팅분석
_SLIDE_15_
음악전용

동영상재생가능
MP3P
전자사전
전자책
PMP
내비게이션
네트워크제…(drop)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이리버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아이리버기업分析(분석),아이리버marketing strategy,브랜드strategy,시장分析(분석),SWOT,STP
순서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 ,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아이리버기업 아이리버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시장 SWOT STP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1.gif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2.gif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3.gif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4.gif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5.gif 아이리버마케팅,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기업분석,아이리버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시장분석,SWOT,ST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