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分析과 브랜드 선택 example(사례) 分析 > omi7 | omi.co.kr report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分析과 브랜드 선택 example(사례) 分析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分析과 브랜드 선택 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2 19:29

본문




Download : 2000원][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ppt




그는 “벤츠가 마켓쉐어에 연연하지 않는 …(省略)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分析과 브랜드 선택 example(사례)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선택,브랜드,선택,미치,주요,요인들,과,브랜드,선택,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ppt( 84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 미치 주요 요인들 과 브랜드 선택 사례
설명


순서




다. 차별화는 맛과 가격에서
동시에 이뤄졌다.”고 전했다. 中國 식文化(문화)는 원래 끓이지 않은 물에 면을 풀어먹을 만큼 열악했다. 신라면은 가격전략(戰略) 에서
2.8~3위안(약 503원~539원)으로 경쟁사인 강사부 제품보다 2배 높은 고가격 정책을 택했다. 조 대표는 “상하이시장의 경우
신라면은 브랜드 선호도에서 中國 토종브랜드인 강사부(65%), 통일(16%)에 이어 3위(8%)를 달리고 있다아”며
“中國 봉지면 시장에서 1.2위안 이상 제품의 비율은 20%에 불과하다.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1.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2.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3.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4.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5.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6.gif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分析과 브랜드 선택 example(사례) 分析






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만족=미소
웹서핑
불만족=분노
고민
vs
의사결정
그렇다면 기업에서는??
브랜드 파워의 부족으로 닛산 자동차는 미국에서 천 달러 정도 값싸게
판매되고 있으며, 커다란 수익 기회를 상실하고 있다아 -카롤로스 곤(닛산 CEO)
개요 (브랜드 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
브랜드
선택
고려 상표군
의사결정 프레임
맥락效果(효과)
시장 구조
고려 상표군
(Consideration set)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 2단계 모형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 가치!!!
브랜드 현저성의 유형
브랜드 현저성의 유형(정서적 유대관계)
AFFECT
AFFECT
[ 코카콜라의 예 ]
[ 나이키의 예 ]
고려 상표군 전략(戰略) 事例(사례) : T.O.P
농심 신라면은 라면 소비대국 中國에서 ‘현지화’가 아닌 ‘차별화’로 자리잡은 대표적 事例(사례)다……
…(중략)… 조 대표는 “中國의 독특한 향신료 맛을 가미하지 않고,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강조해
1.2위안(약 216원) 이상의 고급 봉지면 시장에 뿌리내렸다. 여기에
끓여먹는 봉지면 文化(문화)를 심어야 했고, 지방 유통망을 개척해야 했다.”고 說明(설명) 했다.
시장은 상하이, 베이징 등 대도시로 한정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신라면의 매운맛이 성공하자 된장· 소고기 맛 등 한국 고유의 맛을 잇따라 中國시장에
내놓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