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벗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28
본문
Download : 스타벗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스타벗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스타벗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벗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벗스마케팅 스타벅스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스타벗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벗스marketing ,스타벅스,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타벅스』인적자원관리
PART1. 선정이유
PART2. 스타벅스 기업 analysis(분석)
- history(역사)
- 사업전략(strategy)
- 경쟁력
- 마케팅
PART3. 가치관과 철학
PART 1. 선정이유
선정배경
선정이유
철학을 파는 스타벅스
국제적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는 대표적인 기업
“커피 , 카페 문화 선도기업 스타벅스”
우수한 인사관리 시스템
PART 2. 스타벅스의 기업 analysis(분석)
history(역사)
사업전략(strategy)
경쟁력
마케팅
history(역사)
⑴ history(역사)
1971년 시애틀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에 참여
19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 설립
1991년 민간기업 최초 스톡옵션 실시
1992년 나스닥 상장
1997년 스타벅스와 ㈜ 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스타벅스 코리아 설립
1999년 스타벅스 서울 1호점(이대점) 오픈
2000년 오린 스미스가 CEO.(하워드 슐츠가 임명)
2) 사업전략(strategy)
(2) 사업전략(strategy)-1
“고객들은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경험이
단순히 커피 한…(To be continued )
1) 가치관
(1) 기업철학
2) CEO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벗스마케팅,스타벅스,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