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막걸리 시장의 상황analysis과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및 광고analysis > omi7 | omi.co.kr report

막걸리 시장의 상황analysis과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및 광고analysis > omi7

본문 바로가기

o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막걸리 시장의 상황analysis과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및 광고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2:42

본문




Download : 막걸리 시장의 상황분석과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 및 광고분석.hwp





올해 막걸리 시장규모는 4000억 원대로, 지난해 2500억 원대에 비해 60%이상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한다. 막걸리는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이고, 효모와 유산균이 풍부해 ‘웰빙주’의 이미지도 얻게 되었다. 프랑스 보졸레 지방의 2009년산 와인인 ‘보졸레 누보’가 출시되던 날, 국내 언론은 ‘막걸리 누보’의 활약을 introduction하며 화제가 되었다. 국순당은 조상들이 즐겨 마셨던 막걸리를 계승, 발전시…(생략(省略))
순서
막걸리,시장,상황과,국순당,막걸리,마케팅,광고,경영경제,레포트






막걸리 시장의 상황분석과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 및 광고분석 , 막걸리 시장의 상황분석과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 및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막걸리 시장 상황과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다.
올해 막걸리 시장규모는 4000억 원대로, 지난해 2500억 원대에 비해 60%이상 급성장할 것으...


- 목 차 -
Ⅰ. 서론
Ⅱ. 마케팅 分析
1. 막걸리 시장 상황 및 경쟁 구도
2. SWOT 分析
3. STP 책략
4. 4P 分析
Ⅲ. 광고책략
1. 크리에이티브 책략
2. 어필타입선정
3. 집행 스타일


Ⅳ. 結論
Ⅰ. 서론

“막걸리, 제 2의 전성기 맞다”, “올해 주류업계 국가대표는 막걸리”, “막걸리의 세계화” 올 한해주류업계의 최대의 화두는 막걸리이다. ‘막걸리 누보’는 올해 생산된 햅쌀로 만든 막걸리를 통칭하는 것인데, 신선한 맛과 깔끔한 유리병 포장으로 막걸리는 와인매출을 앞섰다. 막걸리는 국순당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국순당 생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 미몽, 이화주 등 다양한 막걸리 제품을 출시하였다. 국순당의 배중호 대표는 2008년부터 ‘전통주 복원사업’을 처음 하여 새로운 막걸리 발효제어기술을 개발했다. 아울러 government 도 ‘우리술 산업진흥법’ 등 막걸리를 포함한 전통주를 육성하는 정책을 내놓고 있어, 막걸리산업에 매우 유리한 쪽으로 시장이 형성되고 있따 현재 막걸리 시장은 주류업계가 공략해야 할 기회의 시장인 것이다.
이에 우리는 고성장하는 막걸리의 시장을 기회로 삼아 활발한 마케팅 책략을 펼치고 있는 막걸리 주류업체를 검색한 끝에 국순당 막걸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프랑스 보졸레 지방의 2009년산 와인인 ‘보졸레 누보’가 출시되던 날, 국내 언론은 ‘막걸리 누보’의 활약을 introduction하며 화제가 되었다.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1.gif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2.gif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3.gif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4.gif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5.gif 막걸리%20시장의%20상황분석과%20국순당%20막걸리의%20마케팅%20및%20광고분석_hwp_06.gif

막걸리 시장의 상황analysis과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및 광고analysis





설명


Download : 막걸리 시장의 상황분석과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 및 광고분석.hwp( 36 )


막걸리 시장의 상황analysis과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및 광고analysis



- 목 차 -
Ⅰ. 서론
Ⅱ. 마케팅 分析
1. 막걸리 시장 상황 및 경쟁 구도
2. SWOT 分析
3. STP 책략
4. 4P 分析
Ⅲ. 광고책략
1. 크리에이티브 책략
2. 어필타입선정
3. 집행 스타일


Ⅳ. 結論
Ⅰ. 서론

“막걸리, 제 2의 전성기 맞다”, “올해 주류업계 국가대표는 막걸리”, “막걸리의 세계화” 올 한해주류업계의 최대의 화두는 막걸리이다. 또한 유통망을 확대하고, 다양한 판매촉진 활동으로 활발한 마케팅 책략을 진행 중이다. 국내 최초로 ‘막걸리 엑스포’가 열릴 정도로 막걸리 산업은 굉장한 인기이며, 해외로의 막걸리 수출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막걸리 누보’는 올해 생산된 햅쌀로 만든 막걸리를 통칭하는 것인데, 신선한 맛과 깔끔한 유리병 포장으로 막걸리는 와인매출을 앞섰다. 막걸리는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이고, 효모와 유산균이 풍부해 ‘웰빙주’의 이미지도 얻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