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마케팅 카페베네 > omi7 | omi.co.kr report

마케팅 카페베네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마케팅 카페베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7:1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pptx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카페베네
설명

순서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1.gif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2.gif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3.gif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4.gif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5.gif 마케팅%20카페베네_pptx_06.gif

마케팅 카페베네
마케팅 카페베네 , 마케팅 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카페베네
마케팅,카페베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marketing 발표
-다방 그리고 카페베네-
_SLIDE_2_


_SLIDE_3_
목차
서론:21世紀 다방 카페베네

본론: 1. stp, 4p, swot
2. 카페 베네의 성공이유

結論(결론): 카페 베네의 성과, 한계점과 향후 展望
_SLIDE_4_
그때를 아십니까?
_SLIDE_5_
21世紀 카페베네
_SLIDE_6_
STP -소비자 욕구 analysis(분석) -

1)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한 공간
2) 수다를 떨기 위한 공간
3)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공간

_SLIDE_7_

Segmentation Factors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남성


여성



나이
유아기
(0-6)
아동기
(7-12)
靑少年기(13-19)
청년기(20-30)
장년기(40-60)
노년기(60-)
심리적 요인
Life
-Style
커피전문점 이용 X

바쁜 회사원,
휴식을 위해 카페 방문

혼자만의 시간적 여유를 누리고 싶을 때

지리적 변수
지역
지방 소규모 지역

지방 주요 도시지역

서울 및 수도권
번화가 밀집 지역

행동적 변수
구매력
커피를 자주 애용하지 않음


업무처음 전, 식후, 약속 시
카페 이용



소비가 편익
저가 인스턴트 커피 이용
원두커피 맛,
저가 추구
디저트와 함께하는 커피
분위기, 휴식,
여유
독서, Study 공간의
필요
회의,
주요 업무, 미팅 장소






1. Segmentation
_SLIDE_8_

- 20-30대 여성 고객
- 남녀‘Co-ffice (Coffee + Office)족


2. Tarketing
_SLIDE_9_

3. Positioning …(생략(省略))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pptx( 36 )



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