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크라제버거 > omi7 | omi.co.kr report

크라제버거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크라제버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2:24

본문




Download : 크라제버거.ppt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analysis Chapter 1. KRAZE BURGERS 브랜드 / 기업紹介(소개) Chapter 2.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Chapter 3. Key Success Factors (성공요인 / 강점) Chapter 4. conclusion 및 나아갈 방향 ABOUT 크라제버거(Krazeburger) o ㈜크라제인터내셔날(KRAZE INTERNATIONAL INC.)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o 크라제(Kraze)의미 - Korea(대한민국), Craze(열광, 열중), Burger를 조합하여 만든 Brand 대한민국 최초 순수 기술로 개발한 100% 수제 Premier 햄버거 대한민국 최초 100% 수제 햄버거에 사람들은 열과, 열중 한다는 의미. 다양성(Variety) 품질(Quality) 선택(Choice) Brand Name : Korea (Kr) Craze(aze 열광, 열중) - 상품경쟁력...



%20크라제버거_ppt_01.gif %20크라제버거_ppt_02.gif %20크라제버거_ppt_03.gif %20크라제버거_ppt_04.gif %20크라제버거_ppt_05.gif %20크라제버거_ppt_06.gif



크라제버거



크라제버거 , 크라제버거경영경제레포트 , 크라제버거
크라제버거
순서


크라제버거,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크라제버거.ppt( 76 )


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