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스타벅스의 마케팅 分析 > omi7 | omi.co.kr report

스타벅스의 마케팅 分析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스타벅스의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9:59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ppt





2) STARBUCKS로고의 변천 과정
[2] STARBUCKS의 과거
1) STARBUCKS의 탄생과정
년도
내 용
1971
시애틀의 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의 marketing 에 참여하기 스타트
1983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
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매장을 오픈
1985
슐츠가 ‘il Giornale’ 라는 커피 회사를 설립
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을 설립
1991
민간기업 최초, 파트타임 직원을 포함한 스톡옵션 호로그램 실시
1992
SBUX의 이름으로 상장
1993
워싱턴주, 캔트에 2번째 로스팅 공장 설립
1995
펜실베니아주, 요크에 로스팅 공장 오픈
1996
스타벅스 첫 해외 진출 (日本(일본))
1997
국내 법인 설립
1999
스타벅스 국내 1호점 (이대점) 오픈
2) STARBUCKS의 탄생과정 (국내)
년도
내 용
1997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 & (주) 신세계 라이센스 계약 체결,
국내 법인 설립 - (주) 에스코 코리아
1999
스타벅스 국내 1호점 (이대점) 오픈
2000
(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명변경
2001
세계 최초 자국어 간판 설치한 ‘인사동점’ 오픈
2004
스타벅스 국내 100호점 ‘이태원점’ 오픈 (7월27일)
2007
스타벅스 국내 200호점 ‘이태원입구점’ 오픈 (4월5일)
2009
총 오픈 매장수 282개 (1월기준)
[3] STARBUCKS…(省略)
스타벅스의 마케팅 分析

다.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 ,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스타벅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ppt( 76 )




설명




스타벅스의 마케팅 分析
순서
STARBUCKS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목 차
[1] STARBUCKS의 겉모습
1) STARBUCKS의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최선을 다한다.
2) STARBUCKS로고의 변천 과정
[2] STARBUCKS의 과거
1) STARBUCKS의 탄생과정
년도
내 용
1971
시애틀의 Pike Place Market에서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의 marketing 에 참여하기 스타트
1983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
1984
시애틀에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매장을 오픈
1985
슐츠가 ‘il Giornale’ 라는 커피 회사를 설립
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을 설립
1991
민간기업 최초, 파트타임 직원을 포...

STARBUCKS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목 차
[1] STARBUCKS의 겉모습
1) STARBUCKS의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최선을 다한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