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目標(목표)의 진술 > omi7 | omi.co.kr report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目標(목표)의 진술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目標(목표)의 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7:18

본문




Download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의 진술.hwp





수법설계의 전제조건

가. 개인차를 최대한 고려해야 한다.,사범교육,레포트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1.gif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2.gif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3.gif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4.gif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5.gif 체육과%20수업설계%20및%20수업목표의%20진술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가. 目標(목표)인지 : 학습자가 학습目標(목표)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目標(목표)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




수업설계의 원리

가. goal(목표) 인지 : 학습자가 학습goal(목표) 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goal(목표) 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된다.
다.
1) 학습유형에 따라 적절한 자극 사태를 제공한다.
5) 수법이행 능력에 알맞게 학습課題를 제시한다.
마. 설명(explanation), reaction , 지도 : 학습자가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면 학습은 촉진된다된다.나. 동기유발 : ...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의 진술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다. 학습결손 발견과 시정 : 선수학습 요소를 충분히 학습하고 결손을 알고 결손내용을 구체적으로 규명하고 原因을 찾아 처치한다.
라. 개별화 : 학습자가 학습 준비도에 알맞게 학습資料와 활동을 개별화시켜 주면 학습goal(목표) 달성은 촉진된다된다.
2) 결과나 모델을 觀察(관찰) 하고 모방하면 학습은 촉진한다.
나. 단기적인 것과 장기적인 것을 고려…(skip)
나. 동기유발 : ...


Download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목표의 진술.hwp( 87 )



체육과 수업설계 및 수업目標(목표)의 진술




수업설계의 원리
순서


수업설계의 원리가. 목표인지 : 학습자가 학습목표에 도달되는 절차를 이해하고 학습목표를 인지하면 학습은 촉진된다.
나. 동기유발 : 주의집중, 가치이해, 자신감, 성공적 경험, 호기심과 흥미를 갖게 되면 학습동기는 높여진다.
6) 과거의 관련 학습과정 관계를 지울 수 있으면 새로운 학습課題의 학습이 용이하다.
3) 다양한 학습방식 및 방법에 적합한 수업매체
4) 전체학습법과 부분학습법을 활용한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