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예스(YES)마케팅analysis > omi7 | omi.co.kr report

예스(YES)마케팅analysis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예스(YES)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43

본문




Download : 예스(YES)마케팅분석.ppt




설명

예스(YES)마케팅analysis


20살의 감성내의 ‘예스’
예스의 제품
시장 구조 分析(분석)
10대와 20대의 비중이 44%
제품의 수명주기 BCG매트릭스
속옷 산업내 경쟁관계

1) 기존 경쟁 브랜드
쌍방울(이끌림) , 신영와코루(솔브)
아랜드(헌트)

2) 잠재적 경쟁기업
남영 L&F , BYC

브랜드 지각도
비교적 저가품, 패션과 개성에 초점
예스의 Target Market

1) Target Market : 1925 세대 (메인 20세)

2) 시장 규모
1조 2000억원
-> 10~20대 속옷 시장 4000억원
-> 전체 시장의 30%

1925세대
1) ‘N’ 세대, 자기중심적, 소비에 민감함
2) 자신만의 전문분야를 중요시
3) Internet을 사용 정보에 강함
4) 프로슈머
5) 자유분방함, 변화에 민감
6) 광고에 민감, 광고에 대한 호감도 높음
7) 쇼핑과 낭비에 관해 어느 정도 관해함
예스의 포지셔닝
Simple
Pleasure
Sensitive
보여주고 싶은 만큼 예쁜 속옷

예스의 4Ps
1) Product
- 퀄리티 대비 합리적 가격
- 화사한 감각적 색감, 디자인
- 나만의 자수 프린트 서비스
2) Price
- 디자인과 소재를 불문 3만원 미만의 가격
팬티 7,000원 브라 25,000~35,000
3) Place
거리점포를 통한 유통, 전국 130개 상권으로 분리 각 상권에 1개의 매장이 존재
4) Promotion

-광고 : TV광고는 X , 패션잡지 등 지면광고
-홍보 : 신문기사, Internet 기사, 패션잡지
통한 매체 홍보
-이벤트 : 2004년 100억 달성 기념 이벤트
판촉은 X

SWOT分析(분석)
위협
1.다수의 경쟁브랜드와 잠재적
경쟁브랜드 존재
2.1925소비자의 소비심리의 …(투비컨티뉴드 )
예스(YES)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예스,YES,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1.gif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2.gif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3.gif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4.gif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5.gif 예스(YES)마케팅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예스(YES)마케팅분석.ppt( 52 )




다. , 예스(YES)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예스 YES 마케팅분석







예스(YES)마케팅analysis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