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5:11본문
Download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hwp
본 資料는 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리포트입니다. 또 ‘매매계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매 시 차에 대한 저당, 과태료등 번거로운 절차들 대행해 주어 시간에 대한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sk엔카의 마케팅 전략 리포트입니다.[마케팅]sk엔카의마케팅전략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sk엔카의marketing 전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k엔카의 마케팅 전략.hwp( 42 )
sk엔카의 marketing 전략(戰略)
순서
다.






1. 엔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2. 엔카의 swot analysis
3. 엔카의 4P analysis
4. 엔카의 STPanalysis
5. 엔카의 5Canalysis
*참고 문헌
엔카는 정보재로서 가능한 전략(strategy)인 버저닝(versioning)을 활용하여 다른 가치를 부여하는 매도자에게 중고차 매물 정보를 差別화되도록 매수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원은 3개월에 2대까지 셀프등록을 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3개월 동안 사진을 최상단에 보여주는 인기차량 등록, 줄 광고 7번째 상단에 튀는 색을 부여해주는 우대등록, 또 핫마크 등록 등등 가치 부여에 따라 差別화된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엔카는 차량 정보 제공은 물론 원활한 거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매자에게 ‘차량진단 서비스’를 통하여 중고차가 레몬인가, 피치인가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SK는 이를 위해서 ‘전국 엔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진단 결과를 신뢰할 수 있도록 SK라는 브랜드를 차용하여 고객에게 신호(signaling)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