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올레 KT 광고example(사례) 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strategy)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strategy)비교 PPT > omi7 | omi.co.kr report

올레 KT 광고example(사례) 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strategy)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strategy)비교 PPT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올레 KT 광고example(사례) 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strategy)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str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16

본문




Download :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pptx







순서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 ,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광고사례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사 광고전략비교 PPT
올레 KT 광고example(사례) 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strategy)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strategy)비교 PPT



Download : 올레 KT 광고사례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비교 PPT.pptx( 32 )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1.gif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2.gif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3.gif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4.gif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5.gif 올레%20KT%20광고사례분석과%20KT%20재도약위한%20광고전략제안과%20이동통신%203사%20광고전략비교%20PPT_pptx_06.gif
올레 KT 광고example(사례) 분석과 KT 재도약위한 광고전략(strategy)제안과 이동통신 3사 광고전략(strategy)비교 PPT






설명
_SLIDE_1_
KT 회생 광고책략

LTE WARP
_SLIDE_2_

01 KT의 drawback(걸점)

_SLIDE_3_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_SLIDE_4_

이제 세상의 중심은 스마트다
2013년 현재 한국의 누리망 보급률 82.5%, 스마트폰 보급률은 무려 78.5%. 스마트폰 대표 국가, 대한민국!

01 PROBLEM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면서 IT 기술은 과거의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했다

컴퓨터, 누리망 , 스마트폰, MP3, 네비게이션, IPTV 등
이제 세상의 중심은 스마트다!

_SLIDE_5_

그런데, 어째서 통신사인가
컴퓨터를 비롯한 스마트폰, IPTV 등 다양한 기기가 등장 하면서 이들을 판매하고 관리하는 회사들이 생겨났다
이 회사들을 우리는 통신사라고 부른다

2013년 한국의 통신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3개의 통신사는

3사는 지금 전쟁중
포화된 통신시장에서 한정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전쟁
그리고 광고전!

01 PROBLEM
_SLIDE_6_

또 하나의 전쟁, 광고전
01 PROBLEM
KT
SK 텔레콤
LG U+
_SLIDE_7_

단언컨대,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01 PROBLEM

▲나날이 광고 청약건수와 청약횟수가 감소
▲매년 경쟁사와의 청약건수와 청약횟수의 차이가 감소
2013년에는 거의 비슷
_SLIDE_8_

단언컨대, 광고전에서 퇴보중인 KT
01 PROBLEM
▲2위(3사 중)
▲2위
(2사 중)
▲1위
(3사 중)
▲3위
(3사 중)
_SLIDE_9_

그런데, 어째서 KT인가
01 PROBLEM
‘빠름’송과 ‘ALL-IP’송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KT 광고 가 2013년 이후로 광고시장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다

통신3사 중 압도적이었던 TV광고 청약률이 현저히 감소한 것은 물론 광고비 또한 3사 중 가장 적게…(생략(省略))

올레,KT,광고사례과,KT,재도약위한,광고전략제안과,이동통신,사,광고전략비교,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