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파워블로거의 influence력 분석 > omi7 | omi.co.kr report

파워블로거의 influence력 분석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파워블로거의 influence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46

본문




Download : 파워블로거의 영향력 분석.pptx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1.gif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2.gif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3.gif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4.gif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5.gif 파워블로거의%20영향력%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파워블로거의 影響력
_SLIDE_2_
Contents.

1. 문제 제기, 연구주제 서술 :
파워블로거는 어떻게, 얼마나 影響력을 갖는가

2. theory(이론)적 배경 : 문헌을 기반으로 필요槪念定義(정이)

3. 연구 문제 : 수용자의 태도 change(변화)의 정도와 요인
※정교화 가능성 모델

4. 연구 방법 : experiment(실험) 설계-탐색조사 (서베이 조사)
본조사 (experiment(실험) 연구)

5. 참고 문헌

_SLIDE_3_

1
문제 제기
_SLIDE_4_
문제 제기
파워 블로그, 널 믿었건만!

_SLIDE_5_
2
theory(이론)적 배경
_SLIDE_6_
theory(이론)적 배경
블로그관련定義(정이)+연구적용theory(이론)관련定義(정이)
_SLIDE_7_
블로그

웹(web)과 로그(log, 기록)를 합친 낱말.
다른 사람도 보고 읽을 수 있게끔 열어 ...

_SLIDE_1_
파워블로거의 影響력
_SLIDE_2_
Contents.

1. 문제 제기, 연구주제 서술 :
파워블로거는 어떻게, 얼마나 影響력을 갖는가

2. theory(이론)적 배경 : 문헌을 기반으로 필요槪念定義(정이)

3. 연구 문제 : 수용자의 태도 change(변화)의 정도와 요인
※정교화 가능성 모델

4. 연구 방법 : experiment(실험) 설계-탐색조사 (서베이 조사)
본조사 (experiment(실험) 연구)

5. 참고 문헌

_SLIDE_3_

1
문제 제기
_SLIDE_4_
문제 제기
파워 블로그, 널 믿었건만!

_SLIDE_5_
2
theory(이론)적 배경
_SLIDE_6_
theory(이론)적 배경
블로그관련定義(정이)+연구적용theory(이론)관련定義(정이)
_SLIDE_7_
블로그

웹(web)과 로그(log, 기록)를 합친 낱말.
다른 사람도 보고 읽을 수 있게끔 열어 놓은 글들의 모음

_SLIDE_8_
나는 Po블로거wer다!
특정 분야에서 인지도가 타 블로그/블로거보다 상당히 높은 블로그/블로거!

책, CF, 방송출연, 강의 등
_SLIDE_9_
네이버의 파워블로그 선정기준
_SLIDE_10_
포스팅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글, 그림, 영상
등을 자료를올리다하는 행위
주로 상품이나 사상에 대한 중립적인 평가
최근에는 기업의 홍보수단으로 전락

_SLIDE_11_
미디어
메시지의 유통통로(channel), 네트워크
신문사방송국 등의 언론기관


신문잡지 라디오TV 등의 의미가 일반적
“影響력’을 가지고 있는 미디어로써 定義(정이)”
파워블로거

_SLIDE_12_
파워 블로거

〓 대중에 큰 影響력을 행사하는
1인 미디어
이러한 影響력에 의한 태도의 change(변화)는 어떨까

_SLIDE_13_

3
연구 주제
_SLIDE_14_
연구 문제
1인 미디어로써의 ‘파워…(skip)

파워블로거의,영향력,분석,공학기술,레포트


설명
순서

파워블로거의 influence력 분석


파워블로거의 influence력 분석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파워블로거의 영향력 분석.pptx( 85 )







파워블로거의 영향력 분석 , 파워블로거의 영향력 분석공학기술레포트 , 파워블로거의 영향력 분석
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