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M-Commerce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3:55본문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3가지 부분(결제서비스, 금융서비스, 쇼핑)으로 나뉘는 M-Commerce에서 가장 시장의 규모와
사회, 경제적 파장이 큼
- 온오프라인상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후, 휴대가 가능한 무선단말기를 이용하여 무선
네트워크상의 빌링 및 지불시스템에 접근, 결제서비스를 제공
- 1세대 : 2000년 7월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 처음 으로, 고도로 성장한 유선누리망 에서 네티즌들
에게는 편리함을, 누리망 의 디지털컨텐츠 제공자에게는 고객과의 장벽을 허무는 기회를,
그리고 이동통신 사업자들에게는 새로운 수익모델을 제공
- 2세대 : 모바일 결제 시장이 이동통신사업 내의 경쟁 뿐 아니라 이종업 종사자였던 카드사와의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SK텔레콤의 M-Commerce strategy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HNWSK텔레콤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SK텔레콤의 M-Commerce 전략.ppt( 98 )
순서
HNWSK텔레콤






,경영경제,레포트
SK텔레콤의 M-Commerce strategy에 대해 분석한 data(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