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omi7 | omi.co.kr report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o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7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6 12:42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1 )



_SLIDE_1_
마 케 팅 원 론


마 케 팅 원 론
_SLIDE_2_
유니클로 marketing 성공 事例

목차

1 .유니클로 기업

2. 유니클로 present condition

3. STP 분석

4. 4P분석

5. SWOT분석

6. 발전방향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1984년 日本(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

1949년 3월 야마구치현 우베市에서 establishment

1963년 우구니 상사㈜ 설립

1984년 6월 유니클로 제 1호점 히로시마 오픈

1991년 fast retailing 으로 변경

1998년 후리스 대성공을 기반으로 직영점포 500점포 달성

2001년 영국으로 해외진출

2002년 中國으로 해외진출

2005년 미국,홍콩,한국 해외진출
_SLIDE_4_
유니클로 present condition

_SLIDE_5_

Segemantation 인구통계적 특성(特性)에 의한 세분화: 성별-연령별
사회경제적 계층에 의한 세분화:소득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세분화: 가족중심,여가활동
구매관행에 의한 시장세분화:기호-디자인
Targeting
STP분석
_SLIDE_6_
STP분석

Positioning

_SLIDE_7_
Price 유니클로는 아웃소싱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상승시켰다.
이로 인해 모든 연령층이 소화할 있고 매일 입어도 티나지 않는 점에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Product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유니클로가 표방하는 책략이 다.
4P분석
_SLIDE_8_

Place SPA형 SYSTEM 유니클로는 SPA형 시스템을 추구함으로서 자사에서…(drop)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
전체 37,8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