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6 12:42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1 )
_SLIDE_1_
마 케 팅 원 론
마 케 팅 원 론
_SLIDE_2_
유니클로 marketing 성공 事例
목차
1 .유니클로 기업
2. 유니클로 present condition
3. STP 분석
4. 4P분석
5. SWOT분석
6. 발전방향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출
1984년 日本(일본)에서 설립된 캐주얼 의류 업체
1949년 3월 야마구치현 우베市에서 establishment
1963년 우구니 상사㈜ 설립
1984년 6월 유니클로 제 1호점 히로시마 오픈
1991년 fast retailing 으로 변경
1998년 후리스 대성공을 기반으로 직영점포 500점포 달성
2001년 영국으로 해외진출
2002년 中國으로 해외진출
2005년 미국,홍콩,한국 해외진출
_SLIDE_4_
유니클로 present condition
_SLIDE_5_
Segemantation 인구통계적 특성(特性)에 의한 세분화: 성별-연령별
사회경제적 계층에 의한 세분화:소득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세분화: 가족중심,여가활동
구매관행에 의한 시장세분화:기호-디자인
Targeting
STP분석
_SLIDE_6_
STP분석
Positioning
_SLIDE_7_
Price 유니클로는 아웃소싱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상승시켰다.
이로 인해 모든 연령층이 소화할 있고 매일 입어도 티나지 않는 점에서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Product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옷이 유니클로가 표방하는 책략이 다.
4P분석
_SLIDE_8_
Place SPA형 SYSTEM 유니클로는 SPA형 시스템을 추구함으로서 자사에서…(drop)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마케팅원론,유니클로,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