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법 연구 > omi6 | omi.co.kr report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법 연구 > omi6

본문 바로가기

o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법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6:45

본문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hwp





전체적인 경쟁매체의 속성별 포지셔닝을 확인하기 위해 대응分析(分析도 :MAPWISE)을 실시한 결과, 케이블TV와 TV는 전체변량의 72%를 說明(설명) 하는 X축에 의해 한 시장으로 분류되었고, 비디오와…(省略)
다.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법 연구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


설명



순서

Download : 케이블 TV 시청행태 분석 및 만족도 개선 방안 연구.hwp( 42 )


,경영경제,레포트
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1.gif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2.gif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3.gif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4.gif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5.gif 케이블%20TV%20시청행태%20분석%20및%20만족도%20개선%20방안%20연구_hwp_06.gif





가. 케이블 TV 가입자의 경쟁매체별 속성비교 평가

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를 비롯한 공중파TV, 중계유선방송, 비디오 등의 경쟁매체를 주요 속성 13개를 중심으로 비교평가(5점 척도 : 1 전혀 그렇지 않다 - 5 매우 그렇다)한 결과, 가격과 이용편의성, 대중이용성, 홍보빈도 등의 4개 속성을 제외한 나머지 9개 속성에서 케이블TV가 상대적인 우위를 점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정보제공, 개성 및 취향 반영, 오락성, 화질, 교육/유익성, 내용삭제 덜됨, 다양성, 전문성, 시청시간 제한없음 등의 요인에서 케이블TV는 공중파TV나 중계유선방송, 비디오보다 평가점수가 높았으며, 나머지 가격, 이용편의성, 대중이용성, 홍보빈도 등은 공중파TV의 평가점수가 높게 나타났다.
Total 37,4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