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사회과 교수-학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9:13
본문
Download : 국사지도안.hwp
, , Ⅰ.단원명 ---------------------------------------- 1, , Ⅱ.단원의 연구 -------------------------------------1, 1.단원의 설정 이유 , 2.단원의 구성, 3.발전계통 , 4.대단원의 학습목표, 5.대단원의 탐구주제 및 지도계획 , 6.지도상의 유의점, , Ⅲ.본시 교수-학습 준비 ------------------------------ 5 , 1.학습자 실태조사 및 분석 , 2.교수-학습 방법 연구 , , Ⅳ.본시 교수-학습의 실제 -----------------------------8, 1.학습제, 2.수업형태, 3.학습목표, 4.학습자료, 5.학습매체 투입방법, 6.주요 학습 내용, 7.본시 학습 지도안 , , Ⅴ.학습자료 -------------------------------------- 11, 1.탐구학습지 , 2.내용정리 , 3.읽기 자료( NIE, 인터넷, 도서) , 4.사진 및 PPT자료의 예, 5.형성평가, 6.사진 및 참고 자료 , , , , , FileSize : 64K , 공통사회과 교수-학습안사범교육레포트 , 사회과교수법 공통사회과교수 학습안 교수법
, , Ⅰ.단원명 ---------------------------------------- 1, , Ⅱ.단원의 연구 -------------------------------------1, 1.단원의 설정 이유 , 2.단원의 구성, 3.발전계통 , 4.대단원의 학습目標(목표), 5.대단원의 탐구주제 및 지도계획 , 6.지도상의 유의점, , Ⅲ.본시 교수-학습 준비 ------------------------------ 5 , 1.학습자 實態조사 및 分析(분석) , 2.교수-학습 방법 연구 , , Ⅳ.본시 교수-학습의 실제 -----------------------------8, 1.학습제, 2.수업형태, 3.학습目標(목표), 4.학습reference(자료), 5.학습매체 투입방법, 6.주요 학습 내용, 7.본시 학습 지도안 , , Ⅴ.학습reference(자료) -------------------------------------- 11, 1.탐구학습지 , 2.내용요약 , 3.읽기 reference(자료)( NIE, 누리망 , 도서) , 4.사진 및 PPTreference(자료)의 예, 5.형성평가, 6.사진 및 참고 reference(자료) , , , , , 파일크기 : 64K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Ⅰ.단원명 ---------------------------------------- 1
Ⅱ.단원의 연구 -------------------------------------1
1.단원의 설정 이유
2.단원의 구성
3.발전계통
4.대단원의 학습목표(目標)
5.대단원의 탐구주제 및 지도계획
6.지도상의 유의점
Ⅲ.본시 교수-학습 준비 ------------------------------ 5
1.학습자 실태(實態)조사 및 analysis(분석)
2.교수-학습 방법 연구
Ⅳ.본시 교수-학습의 실제 -----------------------------8
1.학습제
2.수업형태
3.학습목표(目標)
4.학습data(자료)
5.학습매체 투입방법
6.주요 학습 내용
7.본시 학습 지도안
Ⅴ.학습data(자료) -------------------------------------- 11
1.탐구학습지
2.내용정리(arrangement)
3.읽기 data(자료)( NIE, 인터넷(Internet), 도서)
4.사진 및 PPTdata(자료)의 예
5.형성평가
6.사진 및 참고 data(자료)
Ⅰ.단원명 .대단원 : Ⅱ 자연environment(환경) 과 생활. 중단원 : 4.지형 . 본시 교수-학습단원 (2)한반도 지형의 유형별 특색 󰊱산지지형 (화산지형) Ⅱ.단원의 연구. 단원 설定義(정의) 이유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공간은 바로 자연 environment(환경) 을 터전으로 하여 형성된 것이 다. 또한, 자연 환 경과 인간 생활은 일정한 법칙과 원리에 입각하여 상호 관련되어 있다는 점 을 염두에 두고 자연 environment(환경) 을 이해하여야 할 것이다. 자연 environment(환경) 은 인간 생활과 직접·간접으로 많은 관련성을 가지므로 자연 environment(환경) 의 올바른 이해 없이는 인간 생활도 바르게 이해 할 수 없다. 이 단원은 우리 나라의 자연 environment(환경) 을 계통적으로 파악하고, 자연 environment(환경) 의 여 러 요소를 생…(투비컨티뉴드 )
사회과교수법,공통사회과교수,학습안,교수법,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국사지도안.hwp( 56 )
공통사회과 교수-학습안
다. 따라서 생활 공간을 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 그 형성 기반이 되는 자연 environment(환경) 에 대상으로하여 잘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