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인먼트 instance(사례)와 긍정적 및 부정적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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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2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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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런 기능은 그동안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기에 크게 특이할 것은 없지만 인간의 심리를 자극하는 특별한 요소들이 있따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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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경제 성장의 가속화와 더불어 주5일제 근무 그리고 여가 활동의 국민적인 관심이 증대되고 기술과 정보 중심의 사회로 전환이 됨에 따라 비즈니스로서 고부가가치 산업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지식 기반 산업의 핵심 분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포테인먼트의 등장배경과 정의, 스포테인먼트의 다양한 사례를 비롯하여스포테인먼트를 향한 긍정적 및 부정적 시각 등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스포테인먼트사례와긍정적및부정적시각 , 스포테인먼트 사례와 긍정적 및 부정적 시각인문사회레포트 ,
본 자료는 경제 성장의 가속화와 더불어 주5일제 근무 그리고 여가 활동의 국민적인 관심이 증대되고 기술과 정보 중심의 사회로 전환이 됨에 따라 비즈니스로서 고부가가치 산업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지식 기반 산업의 core 분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포테인먼트의 등장배경과 정의(定義), 스포테인먼트의 다양한 instance(사례)를 비롯하여
스포테인먼트를 향한 긍정적 및 부정적 시각 등에 대해 서술한 자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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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설명
스포테인먼트instance(사례)와긍정적및부정적시각
스포테인먼트 instance(사례)와 긍정적 및 부정적 시각
1. 스포테인먼트란?
1-1. 등장배경
1-2. 정이
2. 스포테인먼트 事例
2-1. 제품으로써 스포테인먼트
2-2. 게임에서의 스포테인먼트
2-3. 미국 프로스포츠에서의 스포테인먼트
2-4. 한국 프로야구에서의 스포테인먼트
3. 스포테인먼트를 향한 시각
3-1. 스포테인먼트에 대한 긍정적 시각
3-2. 스포테인먼트에 대한 부정적 시각
4. 종합적인 결론
2. 스포테인먼트 事例
(1) 제품으로써의 스포테인먼트
스포테인먼트 제품으로써 가장 선공을 거둔 事例는 나이키와 애플이 손을 잡고 만든 나이키+아이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스포츠와 음악이라는 두 가지의 측면이 결합되어 있으며, 조깅을 하면서 음악을 듣고 달린 거리, 속도, 칼로리 소모량 등을 측정(測定)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