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omi6 | omi.co.kr report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omi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6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5:42

본문




Download : [3000원]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아시아나flight(항공)
고객만족경영
_SLIDE_2_
1. 기업introduction

2. 선정동기

3. 고객만족

4. 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5. 대한flight(항공)과의 비교

6. 보완점 및 conclusion(결론)
목 차
_SLIDE_3_
1.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 기업개요
_SLIDE_5_
2) 경영철학
_SLIDE_6_
2. 선정동기
_SLIDE_7_
_SLIDE_8_
3. 고객만족
_SLIDE_9_
고객만족경영이란

경영의 모든 부문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정한 의미에서 고객을 만족시켜 기업의 생존을
유지하고자 하는 전략(strategy)

1) 관념
제품에
내재된
기업문화 이미지

상품이미지
기업이념 등

고객만족
_SLIDE_10_

2) 고객만족의 중요성
상품, 서비스에
만족한 구매자
재구매
기존고객 유지
새로운 고객의
높은 유치비용 절감
_SLIDE_11_

3) 고객만족의 효과(效果)
비용절감
이윤증대
진입장벽 제공
브랜드 충성도 증가
_SLIDE_12_
4.아시아나의
고객만족경영

_SLIDE_13_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전략(strategy)

_SLIDE_14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조직화된 서비스
미리 준비하는 서비스
고객중심의 정성이 담긴 서비스
아시아나
고객만족경영
1)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행 전략(strategy)
_SLIDE_15_




조직화된 서비스

현장직원의 권한 강화

서비스 관리조직인 고객만족 팀의 권한과 역할 강화

통합 서비스 교육관리 조직 검토

현장 직원에 대해 적시에 지원 가능한 체제 구축
_SLIDE_16_

프로서비스맨의 서비스

상시 예절교육 제도화

직무별 교육 강화

어학교육, 서비스교육 강화

아시아나 인재 양성 시스템
_SLIDE_17_

…(To be continued )

설명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20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20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3 )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마케팅,항공사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 대한항공과 비교 항공마케팅 항공사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아시아나항공,고객만족경영,대한항공과의 비교,항공marketing ,항공사 경영strategy,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다.
전체 37,47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